
1년 전
6,000원의 행복! 대덕구 오정동 착한가격 한식뷔페 '작은식당'
6,000원의 행복! 대덕구 오정동 착한가격 한식뷔페 '작은식당'
요즘처럼 고물가 시대에 정말 밥 한 끼 사 먹는 것도 부담스러워지는데요. 더구나 직장인이라면 어쩔 수 없이 매일 밖에서 사 먹어야 하는 점심 한 끼의 비용도 만만치 않을 것입니다.
웬만한 식당에 가면 한 끼에 만원이 훌쩍 넘어가는 금액에 지갑은 점점 얇아지고 있는 요즘, 맛있는 반찬과 밥, 그리고 마음껏 먹을 수 있는 한식뷔페가 더 반가운데요.
대덕구 오정동에 있는 한식뷔페 '작은식당'은 이런 직장인을 위한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6,000원이 행복한 밥상이 되는 한식뷔페 '작은식당'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작은식당' 건물입니다. 식당 이름처럼 간판도 소박해 보이는데요. 소박하지만, 건강과 자연을 닮은 '작은식당'은 크지 않아 간판을 잘 보고 찾으셔야 합니다.
이곳 '작은식당'은 점심식사만 가능한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 3시입니다. 일요일은 쉰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도 점심시간 맞춰서 갔는데, 이미 많은 분이 식사하고 계시더라고요. 점심시간이 12시~1시가 아니라면, 조금 늦게 가셔서 편하게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점심시간에는 많이 기다리셔야 할 수도 있어요.
매일 매일 신선한 재료로 다른 국과 반찬을 준비하며 저녁은 100% 예약제로 운영한다고 하는데요. 회사 단체 회식 모임 예약도 받는다고 하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밥은 2가지로 잡곡밥과 조밥으로 되어 있습니다. 큰 접시에 원하는 밥을 담으시면 됩니다.
여러 가지 김치와 나물 반찬이 탐스럽게 담아져 있는데요. 접시에 먹고 싶은 반찬을 담아서 먹으면 됩니다. 남의 눈치 보지 않고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생선가스도 있었는데, 아이와 함께 오니 나물이나 김치 반찬보다 이 생선가스를 더 잘 먹더라고요. 옆에 소스도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채소 샐러드와 드레싱소스, 오이피클도 있었는데요. 김치랑 이것만 먹어도 한 끼 6,000원의 가격은 충분해 보였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으니 더 좋더라고요.
국으로는 배추된장국이 있었는데요. 옆에는 숭늉도 있었습니다. 따로 마련된 국그릇에 담아서 먹으면 됩니다.
저도 이렇게 한 접시 푸짐하게 담아왔는데요. 미처 사진에 담지 못한 제육볶음, 상추, 비엔나소시지, 도토리묵 등 맛있는 반찬이 골고루 준비되어 있어 다 가지고 왔습니다.
생선가스는 이렇게 소스와 함께 먹으면 느끼하거나 텁텁하지 않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국수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삶은 면과 국물, 김가루, 김치, 양념간장이 있으니 취향껏 담아서 드시기를 바랍니다. 면을 좋아하는 아이들은 국수를 두 번이나 가져와 먹더라고요.
누룽지가 조금 들어간 구수한 숭늉은 밥을 다 먹은 후 마시면 좋은데요. 소화를 시켜주는 듯합니다.
그리고 커피자판기와 함께 한방 쌍화차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한방 쌍화차라 조금 쓰지만, 몸에 좋아서 저도 한잔 마시고 나왔습니다.
요금은 선불이며 12시부터 1시까지는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 와서 자리가 없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식당이 이름처럼 규모가 크지 않아 자리가 많지 않으니 바쁘지 않다면 점심시간은 피하고 오시면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고물가시대에 한 푼이라도 아끼면서 건강까지 챙겨야 하는 점심이라면 대덕구 오정동에 있는 한식뷔페 '작은식당'에서 하는 저렴하고 건강한 한 끼 어떠세요?
- #대전
- #대덕구
- #대전백반집
- #직장인
- #점심시간
- #점심
- #점심식사
- #점심백반
- #저렴한
- #맛있는
- #건강한
- #6천원
- #행복
- #오정동
- #오정동백반집
- #오정동맛집
- #오정동백반
- #백반추천
- #생선가스
- #제육볶음
- #대전착한가격
- #대전맛집
- #한식뷔페
- #한식
- #대전한식뷔페
- #대덕구한식뷔페
- #오정동한식뷔페
- #오정동한식맛집
- #점심추천
- #점메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