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에 오래 남는 비래동 로컬 치킨 맛집 '런치킨'

​대전 대덕구 비래동에 있는 런치킨은 제가 먹어본 치킨 중에 가장 맛있었던 치킨 맛집입니다. 제가 가장 기억에 남는 치킨집이라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곳입니다.

치킨이 맛있는 이유는 사장님이 하나하나 치킨에 들어가는 재료를 다 직접 만드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려 15년이나 된 런치킨입니다.

​주차장은 런치킨으로 들어오기 전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그쪽에 차를 대고 오시면 바로 1분 거리에 런치킨이 있습니다.

내부는 정말 넓습니다. 4인 테이블, 10인 이상 수용 가능한 단체 테이블 등 정말 테이블이 많이 있습니다. 이곳은 단체 테이블이 많아서 단체로 모임이 있거나 회식 때 오셔도 너무 좋은 곳입니다. 제가 갔을 땐 이미 단체로 모임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셨습니다.

​런치킨은 공간이 두 개로 분리가 되어 있습니다. 런치킨은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두 개의 공간 모두 각각 텔레비전이 있습니다. 스포츠를 시청하면서 치킨과 맥주를 마실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나중에 런치킨에 와서 맛있는 치킨까지 먹으며 축구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전 대덕구 비래동에 위치한 런치킨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후라이드/양념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샐러드와 소금, 무도 추가로 나옵니다.

​저희가 주문한 순살/양념 반반 치킨입니다. 정말 양도 어마어마하게 많으며 치킨 부위마다 크기도 크고 통통해서 항상 놀랍니다. 런치킨은 순살이 진짜 맛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지만 저희는 순살과 양념 진짜 너무 맛있어서 반반으로 또 주문했습니다.

​대전 대덕구 런치킨은 동네 로컬 맛집이라 아시는 분들은 계속 찾아주시고 특히 포장도 많이 해가신다고 합니다. 치킨 먹고 싶을 때마다 런치킨만 찾을 정도로 정말 맛집입니다.

양념치킨 닭 다리가 거의 성인 여자 손만 합니다. 크기가 정말 크며 살이 잔뜩 들어가 있습니다. 겉은 바삭바삭한 식감에 속에 고기는 정말 부드러워서 감동하였습니다.

후라이드는 진짜 먹자마자 감탄이 나옵니다. 이곳에 시그니처 메뉴인 후라이드는 당연히 겉에 튀김옷이 바삭바삭한 게 소리가 들릴 정도이며 속에 살은 부드럽고 촉촉하면서 듬뿍 살이 들어가 있습니다. 간이 잘 배어있어 짭조름한 튀김옷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대전 대덕구 비래동에 위치한 런치킨 사장님은 친절함뿐만 아니라 항상 이렇게 후식으로 간식을 챙겨주십니다. 후식 과일까지 진짜 너무 맛있게 먹고 갔습니다. 오늘 저녁은 대전 대덕구 비래동에 위치한 로컬 맛집 런치킨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title":"기억에 오래 남는 비래동 로컬 치킨 맛집 '런치킨'","source":"https://blog.naver.com/daedeokgu/223800431802","blogName":"내 일상이 ..","domainIdOrBlogId":"daedeokgu","nicknameOrBlogId":"대덕구","logNo":223800431802,"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fals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