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교호의 100번지 콩카페에서 족욕도 즐기고

서리태콩으로 만든 콩라떼 드시러 오세요!

충남 당진시 삽교천 3길 100 신평농협 로컬푸드 매장이 있는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는 100번지 콩 카페는 당진 시니어 클럽의 사업장인 실버카페가 새롭게 문을 열어 지난 7월 19일에 개소되어 운영 중입니다.

◆ 운영시간 ◆

월요일 휴무

화- 목

오전 11시 오픈 - 오후 6시 마감

금-일

오전 10시 오픈 - 오후 7시 마감

3층에 위치하고 있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 보았습니다.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인테리어에 더욱더 빛을 발하고 있는 삽교호의 100번지 콩카페입니다.

바다 뷰를 보면서 족욕을 단돈 5천 원에 할 수 있는 곳이 있다니!! 친구들과 사랑하는 연인과 이색 데이트로도 좋고 소중한 부모님과 함께라면 효도 데이트로도 좋고 사랑하는 아이들과 가족들과 함께라면 건강을 챙기는 시간입니다.

삽교호를 한 바퀴 돌고 덥고 춥고 시원한 날에 직접 담근 수제청과 맛있는 음료를 한잔하며 시원하게 뚫린 통창 유리를 바라보며 족욕을 하는 그 기분이란 마음까지도 편안해지는 기분입니다.

편안한 쇼파석과 앉아서 책을 한 권 읽을 수 있는 좌식 자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외부 테라스 자리도 있는데 삽교호의 대표 트레이드 마크 대관람차를 품은 뷰를 하고 있는 100번지 콩카페입니다. 저녁노을 질 때 온다면 더욱 예쁜 풍경이겠죠?

전문 바리스타 교육을 받은 지역 어르신 8명이 교대로 근무하며 음료를 제조·판매하고 계셨어요. 가격이 저렴한 편이고 당진의 특산물인 서리태 콩으로 만든 아이스콩 라테는 남녀노소 고소하고 달콤해서 건강을 챙긴 음료라서 추천드립니다.

족욕은 1인당 5천 원에 이용할 수 있고 수제차는 모두 어르신들이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으니 건강하고 정성이 가득한 수제청을 찾고 계신다면 구매해 보시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텀블러를 가지고 오면 저렴한 가격에서 무려 500원을 추가로 더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100번지 콩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아이스콩라떼를 주문하여 먹어보았습니다. 한 모금 마셔 보니 서리태 콩의 뛰어난 고소함이 온몸 전체를 감싸 안는 기분이었습니다.

삽교호와 서리태. 당진에서 만날 수 있는 두 가지의 보물을 소중하게 품어보았습니다.

오늘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도와주었던 족욕입니다. 11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에 드론 라이트쇼가 삽교호에 예정되어 있는데 콩 카페가 마감되기 전에 오셔서 족욕도 하고 건강을 챙기는 수제차와 콩라떼를 마시고 드론 쇼를 관람하시면 최고의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title":"삽교호의 100번지 콩카페에서 족욕도 즐기고 서리태콩으로 만든 콩라떼 드시러 오세요!","source":"https://blog.naver.com/dangjin2030/223588580827","blogName":"당진시 공..","blogId":"dangjin2030","domainIdOrBlogId":"dangjin2030","nicknameOrBlogId":"당찬당진","logNo":223588580827,"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