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분위기에 클래식 선율이 흘러나와 분위기 있는 카페 '바움 BAUM'

화려한 네온사인과 시끌벅적한 사람들로 가득한 소위 '인스타 핫플'도 좋지만, 가끔은 한적하고 조용한 카페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숨을 고르고 싶거나, 생각을 정리하고 싶거나, 책 한 권을 읽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추천하고 싶은 카페가 있습니다. 바로 비래동에 위치한 카페 '바움'입니다.

올해 2월, 삼익둥지아파트 앞에 오픈한 바움 카페는 멀리서 보아도 느껴지는 따뜻하면서도 차분한 에너지가 인상적인 곳입니다. 카페 입구를 장식하는 다양한 크기의 화분들이 이국적인 분위기까지 더해주고 있습니다.

바움 카페에 들어와 보니 카페 외관에서 느껴지던 따뜻하고 차분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이어받은 듯합니다.

클래식 음악이 부드럽게 흐르는 공간은 하루 종일 분주했던 마음을 위로하고, 긴장을 풀어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았습니다. 또한 따뜻한 조명과 편안한 의자, 깔끔한 테이블까지도 나만의 시간을 즐기기에 적합했습니다.

커피 애호가들을 위한 다양한 커피 메뉴는 물론, 향긋한 홍차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에는 나와 있지 않지만, 글라스와인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친구들과 함께 담소를 나누며 가볍게 와인을 마시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비래동 바움 카페는 무심한 듯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마치 집처럼 편안하게 느껴져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기에도, 친구들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어떤 메뉴를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카푸치노 한 잔을 주문하여 창가 자리에 앉았습니다.

평소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시간에 쫓겨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테이크아웃만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렇게 여유롭게 카페에 앉아 커피를 기다리는 시간이 무척 소중하게 느껴졌습니다.

테이크아웃컵이 아닌 오렌지색의 아름다운 커피잔에 담긴 카푸치노를 받아들자 특별한 대접을 받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잠을 깨기 위해 후루룩 습관적으로 마시던 커피를 오늘은 차분하게 음미해 보았는데요. 향긋한 커피 향과 시나몬 향, 그리고 부드러운 우유 거품이 가득한 카푸치노는 무척 조화로운 맛이었습니다.

카페 바움 한편에는 와인만 보관하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여러 종류의 맥주도 판매하고 있어 가볍게 주류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카푸치노를 마시며 천천히 다시 카페를 둘러보니 아름다움이 가득했습니다. 바움 카페는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공간을 넘어, 사장님의 취향과 인테리어 감각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장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클래식 음악을 들으며 차를 마시다 보면 그간 풀리지 않던 문제의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은 비래동 카페 바움이었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숨 돌릴 공간을 찾고 있다면, 비래동 바움 카페에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바움 BAUM

주소: 대전 대덕구 신상로 19 1층

영업시간: 매일 11:30 - 22:30

전화: 0507-1484-3238

* 무료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비래동 4-9)



{"title":"조용한 분위기에 클래식 선율이 흘러나와 분위기 있는 카페 '바움 BAUM'","source":"https://blog.naver.com/daedeokgu/223470072606","blogName":"내 일상이 ..","blogId":"daedeokgu","domainIdOrBlogId":"daedeokgu","logNo":223470072606,"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blog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lin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