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 중화요리 맛집 우대감 짬뽕
순창 중화요리 맛집
우대감 짬뽕
전북특별자치도 가을에 가볼 만한 곳 순창 강천산 능선을 타고 첫 단풍이자 늦 단풍이 시나브로 번져가는 중인데요, 일제히 단풍 들기보다는 숨은 그림 찾듯 숨어 있는 단풍 스팟 찾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 모른다는 것 미리 말씀드립니다.
강천산군립공원 어디라도 생태 환경이 비슷해 보이지만 단풍이 물들어가는 지도를 보면 미세한 차이가 큰 차이인 것을 알 수 있는 단풍 여정은 온도, 습도, 일조량, 토양의 영양 상태 등이 모두 단풍의 색깔을 결정하는 요소가 된다는 사실 (온도가 낮아지면 엽록소 분해가 촉진되고, 이에 따라 빨간색이나 주황색 같은 색소가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나게 됩니다) 인정입니다.
순창 중화요리 맛집 우대감 짬뽕은 순창 경찰서 맞은편 수양 맨션과 옥천 목욕탕 사이에 있어서 찾기도 쉬운데요.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식당 앞이 한적해서 주차하시기에 넉넉합니다.
한우갈비탕과 한우육회 현지인 맛집으로 입소문 난 순창 맛집 우대감 자리에 새롭게 리뉴얼해서 오픈한 순창 중화요리 맛집 예감 순창 우대감 짬뽕 가을 먹방 이야기 지금 시작합니다.
우대감 짬뽕
영업시간
오전 10 : 30 ~ 오후 20 : 00
브레이크 타임(재료 준비 시간)
14 : 30 ~ 17 : 00(라스트 오더 : 19 : 00)
11월은 따로 휴무일 없이 영업합니다.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는 새롭게 단장해서 쾌적하고 깔끔한 느낌인데요, 눈치 보지 않고 혼밥 하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한옥 감성 황토벽에 취향 저격 시골집 풍경이 정겨운 것은 덤입니다.
주문 고민 없이 요즘 제철인 토실토실 살 오른 바다의 우유 굴 짬뽕과 우대감 짬뽕 시그니처 메뉴 기본 얼큰 한우 감칠맛이 엄지 척을 부르는 우대감 짬뽕으로 주문 완료!!
따로 공간을 분리하는 가벽과 파티션이 중간 중간 있는 데다 동선이 겹치지 않아서 초면이라도 편안하게 쉬어가기 좋은 맛집이라는 것 미리 말씀드립니다.
추억 소환 제대로 70 ~ 80 시골 풍경을 엿볼 수 있는 황토벽 풍속도 보느라 주문하고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았다는 것 인정입니다.^^ 아역배우 유준혁(영화 장인과 사위 출연)이 작년 9월 14일 다녀가며 사인도 남겼네요.
참고로 우대감 짬뽕은 기본이고 열라 짬뽕은 맵기에 따라서 1, 2, 3 단계가 있어서 주문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개인적으로 필자는 보통 맵기여서 열라 짬뽕은 근처도 못 간답니다.
필자 개인적 기준으로는 기본 우대감 짬뽕도 삐질삐질 땀을 쏟을 정도면 말 다 했죠.
통통하게 살 오른 굴짬뽕 비주얼은 다시 봐도 먹음직스러운데요, 하나같이 싱싱하고 통통한 굴이 몇 개나 들어갔을까 호기심에 세어봤는데 적잖게 들어가서 생각보다 많네(10개) 했는데 풍성한 굴이 주는 감칠맛은 특별하니까요.
풍성한 풍미가 일품인 한우 육수 제대로 엄지 척을 부르는 우대감 짬뽕 비주얼은 다시 봐도 얼큰한 감칠맛 자체입니다.
탱글탱글 쫄깃한 면발에 얼큰한 국물이 스며들어서 면치기를 부릅니다.
진한 육수가 건강해 보이는 굴짬뽕 먹방은 굴 특유의 비린내나 잡내없이 싱싱한 굴 풍미가 일품이었는데요, 취향 저격 굴짬뽕 먹방을 부르는 우대감 짬뽕 제철 메뉴 굴짬뽕 가즈아~~
우대감 짬뽕
전북 순창군 순창읍 옥천동길 35
영업시간 : 오전 10 : 30 ~ 오후 20 : 00
브레이크 타임(재료 준비 시간) 14 : 30 ~ 17 : 00(라스트 오더 : 19 : 00)
- #순창군
- #순창여행
- #순창맛집
- #순창짬뽕
- #우대감짬뽕
- #굴짬뽕
- #차돌짬뽕
- #순창중화요리
- #순창중국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