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야경 명소 태화강 국가정원 은하수다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은하수다리에서는 '울산서예 화합의 한마당전'이 열리는데요. :)

야경도 보고 서예 작품도 관람할 수 있어 볼거리가 더욱 풍성하답니다.

편의시설 (주차장, 화장실)

태화강 국가정원 공영 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은하수다리와 제일 근접한 주차장은 4공영 주차장이에요.

조금 거리가 떨어진 곳에 주차하더라도 산책하는 겸 해서 강변 산책로 따라 걸어도 좋습니다.

은하수다리에 올라가기 전 데크길을 따라가면 공용화장실이 있습니다.

은하수다리 소개

은하수다리는 태화강을 가로질러 중구와 남구 삼호동을 이어주는 인도교로, 태화강 국가정원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밤에는 색색별 화려한 조명이 켜지는 야경 명소인데요, 낮에는 태화강 국가정원의 대자연을 파노라마 뷰로 감상할 수 있어요.

은하수다리 전체가 보행자 전용길로 이동 시 자전거, 킥보드 등은 탑승이 불가합니다.

다리 중간쯤에는 강화유리 바닥이 나오는데요. 아래로 태화강이 바로 보이는데 살짝 무섭더라고요. 다행히 양옆으로 데크길이 있었습니다.

다리 전체가 조명 역할을 해줘 사진을 찍어도 밝게 나오더라고요. :) 낮에 보는 조망만큼 밤에도 매력적인 은하수다리입니다.

울산서예 화합의 한마당전

현재 은하수다리에는 '울산서예 화합의 한마당전'이 진행 중입니다.

서예 작품들은 은하수다리를 따라 전시되어 있어요. 총 160명 울산 회원 작가가 참여했다고 합니다!

한글, 한문, 문인화 등 다양한 서예 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태화강을 가로지르는 다리 위에서 보는 서예 작품이라 색달랐는데요.

알고 보니 울산서예 화합의 한마당전은 매년 울산시 지원을 받아 정기적으로 진행해오고 있었던 전시라고 합니다.

야외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었던 문화생활입니다.

정말 멋지더라고요! 울산을 대표하는 고래 그림도 있었어요. 예스러운 작품도 있고 현대적인 작품도 있어서 볼거리가 다양했습니다.

울산을 대표하는 야경 명소 중 하나로 많은 시민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시간 내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

※ 해당 내용은 '울산광역시 블로그 기자단'의 원고로 울산광역시청의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title":"울산 야경 명소 태화강 국가정원 은하수다리","source":"https://blog.naver.com/ulsan_nuri/223628515181","blogName":"울산광역시..","blogId":"ulsan_nuri","domainIdOrBlogId":"ulsan_nuri","nicknameOrBlogId":"울산광역시","logNo":223628515181,"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