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기자] 한 시간에 1,000원으로 즐기는 시립문수궁도장
안녕하세요 블로그 기자단 김유리입니다. 울산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바로 울산 남구 남부순환도로 555 위치하고 있는 시립문수궁도장이에요.
궁도장에서는 활을 쏘면서 활동을 해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도 없어요.
주차를 하시고 계단을 올라가면 돼요. 넓은 공터가 나와서 휴식을 취하기도 딱이에요.
넓은 광장을 지나면 입구가 나와요.
이용금액은 저렴해요. 1,000원이면 3시간을 이용을 할 수 있어요. 강습을 받을 수 있어요.
들어가기 전 티켓을 발권하면 돼요.
활대여료가 있어서 총 2,000원이면 3시간을 이용을 할 수 있어요. 할인까지 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넓은 공간의 잔디를 지나면 활을 쏠 수 있어요.
대기실은 3군데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양쪽에는 전문가(?)분들이 이용을 하시고 있어요.
저희는 처음이라서 중간 대기실에서 대기를 했어요. 대기실이 시원해서 너무 좋았어요.
활을 쏠 때는 너무 더웠는데 대기실 오면 딱 좋았어요.
활이 많아요. 여기는 있는 활은 전문가용 활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번호를 지정해 주시면 번호에 서서 대기를 해요.
선생님께서 활을 쏘는 방법을 알려주시기 때문에 처음 하는 저희도 쉽게 할 수 있었어요.
5살 아이도 혼자서 활을 쏘더라구요. 참고로 잘못 쏘면 팔이 쓸리기도 하는데 팔 모양을 바르게 하면 괜찮더라구요.
정말 모래까지 가는 건 상상도 못하지만 어느 정도 날아가는 모습 보면 기분이 좋아요.
전문가분들은 맞추거나 모래까지 가더라구요.
활을 다 쏘면 기다리고 있으면 노래가 나와요. 그때 가서 활을 주워서 다시 제자리에 오면 돼요.
화장실도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어요.
저렴하게 놀고 싶을 때, 스포츠를 하고 싶을 때, 이색 데이트를 하고 싶을 때 시립문수궁도장을 추천드려요.
- #시립문수궁도장
- #울산시립문수궁도장
- #울산궁도장
- #궁도장
- #울산남구
- #울산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