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5기 동구 소셜미디어 홍보단입니다.

오늘은 부산역 근처(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209번길 12)에 있으면서 가성비 높은 밀면, 돼지국밥집인 영동밀면 & 돼지국밥을 소개하려 합니다.

부산시 동구 영동밀면 & 돼지국밥은 부산역 길 건너편의 등록문화재 건물인 구 백제병원 바로 옆에 있습니다.

제가 영동밀면 & 돼지국밥을 자주 찾는 이유는 제 5기 동구 소셜미디어 홍보단이라서 동구를 발로 뛰어다니기도 하지만, 가장 큰 이유는 가성비가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제가 기장 즐겨 먹는 비빔밀면이 7천 원, 비빔밀면 대(大)가 8천 원으로 다른 곳보다 최소 천원은 쌉니다.

그리고 영동밀면은 육수가 깔끔합니다. 육수에 다른 냄새나 맛이 느껴지지 않고, 딱 육수 맛 그대롭니다.

물론 개개인의 취향이 달라서 육수가 너무 육수 같다는 말도 하지만 저는 육수에서 다른 약재나, 향이 나는 걸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래서 많은 손님이 영동밀면 & 돼지국밥을 찾는 것 같습니다.

영동밀면 & 돼지국밥은 각자 테이블에서 메뉴를 고를 수 있게 돼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메뉴 태블릿이 설치돼 있어서 직원이 따로 주문을 받을 필요 없이 테이블 오더로 메뉴를 고르고 주문하면

카운트와 주방으로 바로 주문 연결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비빔밀면을 주문했습니다.

비빔밀면 위에 살포시 올라앉은 빨간 양념이 식욕을 부릅니다.

반찬은 여느 밀면집과 같이 육수와 무 초절임이 나옵니다.

양념장을 밀면과 쓱쓱 비비면 맛있는 비빔밀면이 탄생합니다.

저는 무 초절임을 많이 먹는 편이라 한 접시 더 먹었습니다.

영동밀면 & 돼지국밥은 밀면도 맛있지만, 돼지국밥도 맛있습니다.

돼지국밥에서 제일 중요한 게 잡내가 나느냐 안 나느냐인데 영동밀면의 돼지국밥도 잡내가 없습니다.

잡내 때문에 돼지국밥을 못 먹는 사람이 많은데 그런 분들에게 영동밀면 & 돼지국밥을 적극 추천합니다.

돼지국밥에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양도 많습니다.

캐리어를 가지고 대기하는 사람이 많은 걸 보니 부산역과 가까워서 부산역에 도착하자마자 영동밀면으로 직행하는 손님들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가서 그런지 벽면 가득히 연예인의 사인이 붙어 있습니다.

부산역에서 신호등 건너서 1분이면 도착합니다.

찾기도 쉽고 맛도 있는 영동밀면 & 돼지국밥수요일이 쉬는 날입니다. 꼭 기억하세요~

지금까지 초량 영동밀면 & 돼지국밥에서 제5기동구소설미디어홍보단이었습니다. 다음에 더 맛있고 멋진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때까지 늘 행복하세요~~

#부산동구청 #하버시티동구 #큰걸음동구 #동구초량동 #부산역 #영동밀면돼지국밥 #부산영동밀면&돼지국밥 #부산역맛집 #부산역밀면돼지국밥맛집


{"title":"부산역에서 가깝고 가성비 높은 밀면은? <영동밀면 & 돼지국밥>","source":"https://blog.naver.com/bsdonggublog/223471822375","blogName":"부산동구청","blogId":"bsdonggublog","domainIdOrBlogId":"bsdonggublog","logNo":223471822375,"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