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축제 가을여행

#보령 #보령시 #무창포해수욕장

#무창포신비의바닷길축제 #보령축제 #신비의바닷길 #보령가을여행


보령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축제

가을여행

정해진 기간, 선택된 사람들만 들어갈 수 있는 무찰포 신비의 바닷길, 10월의 시작을 알리는 보령만의 이색적인 축제장을 다녀왔습니다.

"신비의 바닷길이 열리는 무창포" 모세의 기적이 열리는 무창포에서 축제기간동안 펼쳐지는 맨손고기잡이, 조개잡기체험, 연예인 초청 축하공연등 다채로운 행사와 갖가지 음식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무창포는 보령시가 자랑하는 전국최고의 해수욕장으로 신비의 바닷길과 송림, 기암괴석이 이루어진 공간으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합니다. 축제장 내부는 관광객들에게 무료시식을 통해 축제장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보령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축제 가을여행

현대판 모세의 기적이라 불리는 무창포 해변에서 석대도까지의 1.5Km의 물 갈라짐 현상을 모티브로 매년 개최되고 있는 신비의 바닷길 대축제는, 음력 보름과 그믐에 열리는 바닷길에 맞추어 개최되고 있습니다.

저도 주변분들과 함께 고사리라도 득템해보고 싶어서 이것저것 잡아봤습니다. 관광객들이 끝없이 오고가기 때문에 생각했던 만큼 큰 수확은 하지 못했습니다.

축제장의 꽃, 현장을 더욱 신나게 만들어줬던 건 연예인들의 축하공연이었습니다. 햇불어업체험 및 신비의 바닷길 햇불 대행진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맨손 고기잡이 체험, 독살어업생태체험, 바지락 잡기 체험, 맛살 잡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거리로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무창포해수욕장은 1928년 서해안에서 가장 먼저 개장한 해수욕장으로 방문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남겨 드리고 있습니다.

보령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축제 가을여행

가족여행이라면 아이들이 좋아할 체험도 가득했습니다. 푸른 바다와 마을의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는 또 다른 재미, 해변 관광 열차다.

보령 축제는 나이를 불문하고 모두가 좋아하는 해변 관광 열차를 타고 마을의 풍경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여행객에는 먹는 것도 포기할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무창포항에서는 자연산 광어와 도미, 갑오징어. 주꾸미와 도다리, 가을에는 전어와 대하 등 사시사철 바다에서 갓 잡아 올린 해산물이 관광객들의 발길을 붙잡습니다.

축제장 입구에서는 주민께서 직접 잡은 먹거리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체험 할 시간이 없다면, 보령 현장에서 먹음직스러운 바다 먹거리를 구매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주말관광 보령 떠나자!

보령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축제 가을여행





{"title":"보령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축제 가을여행","source":"https://blog.naver.com/boryeongsi/223638609867","blogName":"보령시 l ..","blogId":"boryeongsi","domainIdOrBlogId":"boryeongsi","nicknameOrBlogId":"보령시","logNo":223638609867,"smartEditorVersion":4,"outsideDisplay":true,"lin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caf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