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전
대전전시소식, 갤러리 숨 신철 작가 전시회 '다시 사랑을 한다면'
대전전시소식,
갤러리 숨 신철 작가 전시회
'다시 사랑을 한다면'
여린 잎이 돋아나고 온갖 꽃들이 피어있는 화사한 봄, 아름다운 지금과 가장 잘 어울리는 전시 소식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유성구 문지로에 위치한 갤러리 숨에서 신철 작가님의 전시가 4월 7일부터 5월 24일까지 진행됩니다.
신철 작가님은 회화, 키네틱 아트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원색의 밝고 생생한 자신만의 세계를 그려나가는 작가님입니다.
원시림 가득한 푸른섬 청산도에서 보낸 유년의 추억을 평생 마음속 보석으로 삼아 그림을 그리고 있는 작가님입니다. 국립현대미술관, 광주시립미술관 등 다양한 기관에 작품이 소장되어 있고 중학교 미술 교과서에도 그림이 등재되어 있다고 합니다.
작가님의 글이 그림과 함께 여운이 남습니다. <나에게 보내는 서시>의 글 중에서 어떤 사람에게 삶은 슬픔일 수 있고 시리고 아픈 시간일 수도 있으려니 나의 그림이 그런 이들에게 순간의 위안이 되길 바라며 죽는 날까지 붓을 놓지 않겠다는 자기 고백의 글도 읽을 수 있습니다.
화사하고 따듯한 그림 안에는 활짝 핀 꽃과 집 나무 간결한 선들의 그림입니다. 알록달록한 색인데도 복잡하지 않고 마음이 가벼워지는 이유는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당신이 있어서 나는 그림을 그립니다> 작가의 마음이 담겨 더 진한 그리움과 사랑이 느껴지는 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작품 앞에 내면의 울림과 함께 질문이 떠오르기도 하고 한없이 머무르는, 일상의 잠시 멈춤의 시간이 꼭 필요한 요즘인 것 같습니다.
새소리와 초록빛 수풀에 둘러싸여 사랑과 그리움의 정서를 담은 <기억풀이> 연작의 그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자연을 벗 삼아 놀던 유년 시절과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바탕으로 순수한 마음을 담은 그림들은 꿈결 같은 과거이자 삶의 소망처럼 느껴집니다.
갤러리 숨에서는 다양한 모습으로 전시 활동과 행사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신철 작가님의 <다시 사랑을 한다면> 전시를 온라인 가상 공간으로 구현해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통해 전시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제1 전시관 '다시 사랑을 한다면'
https://art.onthewall.io/80u4NOuNdz3XCFipXNjM
제2 전시관 '인생은 아름다워'
https://art.onthewall.io/UPboqTuINS6nP4ILHUi3
또한 4월 26일 오후 2시에 신철 초대기획전 VIP DAY 행사를 진행합니다. 참가를 원하는 분은 갤러리 숨 카카오톡 채널로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됩니다.
신철 작가님의 전시 주제처럼 예술을 통해 인생의 아름다움을 더 느끼며 인간의 순수함으로 다시 사랑하는 시간을 만드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갤러리 숨에서 신철 작가님의 전시를 보고 바로 옆 전민동 산책을 따라 걷는 시간을 만들어 보시길 추천합니다. 신철 작가님의 전시로 일상이 풍요로워지는 시간 경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갤러리 숨
주소 : 대전시 유성구 문지로 282-36 1층
운영시간 : 월~토 10:00~ 17:00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 : 0507-1355-6651
- #갤러리숨
- #신철작가
- #다시사랑을한다면
- #인생은아름다워
- #대전전시
- #온라인전시회
- #키네틱아트
- #신철초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