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 행정복지센터, "익산 전입을 환영합니다"


- 전입혜택 중 하나인 종량제 봉투에 전입 환영 문구 담아 전달 -

마동 행정복지센터는 다른 지자체에서 익산으로 전입하는 주민들에게 환영의 문구를 담은 종량제 봉투를 배부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종량제 봉투는 익산시 전입혜택 중 하나로, 다른 지자체 1년 이상 거주자가 전입하면 세대원 1인당 20ℓ 3매씩 지급한다.

또한 행정복지센터는 '아름다운 나눔 탁자'를 설치해 주민 간 소통을 활성화하고, 자원 순환 실천 확산에도 힘쓰고 있다. 나눔 탁자는 주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으며, 교환 또는 기부를 통해 필요한 물품을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 시민은 "마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니 익산 전입을 반겨주는 따뜻한 마음이 느껴졌다"며 "필요한 물품을 나누는 나눔 탁자도 무척 인상적이었다"고 전했다.

엄미리 마동장은 "행정복지센터는 주민을 직접 만나는 행정의 최일선에 있는 만큼 익산 방문을 환영하는 마음을 담아 작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시민이 공감하는 친절 행정으로 위대한 도시 그레이트(GREAT) 익산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익산시 #마동행정복지센터 #익산시전입혜택

{"title":"마동 행정복지센터, \"익산 전입을 환영합니다\"","source":"https://blog.naver.com/hiksanin/223629944604","blogName":"익산시 공..","blogId":"hiksanin","domainIdOrBlogId":"hiksanin","nicknameOrBlogId":"익산시청","logNo":223629944604,"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