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의성군블로그기자단 서진나입니다.

의성 조문국박물관에는 박물관 메인 건물을 비롯해 미로정원, 공룡놀이터, 도자기정원 등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이 있는데요.

여름철에는 물놀이장 운영이 한창입니다! 7월 2일에 시작해서, 8월 18일까지 벌써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막바지 무더위 날리기 좋은 의성 조문국박물관 물놀이장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의성 조문국박물관 물놀이장

📌운영기간 : 2024년 7월 2일-8월 18일(월요일 휴무)

📌운영시간 : 오전 10시-오후5시(45분 가동, 15분 휴식)

📌점심시간 : 12:00-13:00,16:30 전까지 매표

📌이용요금

관내 청소년.어른 2,500원/어린이 1,500원

관외 청소년.어른 5,000원/어린이 3,000원

물놀이터 입장 시 신발(슬리퍼, 아쿠아슈즈 등)을 벗고 발을 씻고 입장. 7세 이하의 어린이는 보호자와 동행하여 이용. 물놀이장 내 음식물 반입(물, 음료, 과자 등) 절대 금지. 반려동물 출입불가/유아 샤워실 비누 사용 절대 금지!

물놀이장 입장 시, 키오스크를 통해 입장권 발매 가능한데요. 현금, 카드 모두 사용할 수 있답니다. :)

어른들은 아이들이 노는 동안 쉴 수 있게, 이렇게 그늘이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만족도 설문조사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설문 기간에 큐알 코드를 통해 온라인 설문에 참여하면 100명의 당첨자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해 줍니다. 완료 화면을 현장에서 직원에게 보여드리면 또 다른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답니다.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의성조문국박물관, 입장하기 전에 발을 반드시 씻고 들어가도록 합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물줄기, 더위 타파하기엔 물놀이장 만한 곳이 또 없죠! 아이들이 놀기에 안전하고 관리도 잘 되고 있어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입니다. 관내에 사는 어린이들이라면 이용요금이 1,500원밖에 안하니까, 부담이 전혀 없죠!

점심시간이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니까, 이점은 참고하시길 바라고요. 우천 시 강우 상황에 따라 휴장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장마철인 7월보다는 확실히 8월이 맑은 날이 많아서 물놀이 즐기며 더위 피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막바지 여름을 신나게 즐겨보자고요!

발 씻는 곳도 별도로 있으니, 여기서 발을 씻고 입장하면 됩니다.

쓰레기장이 따로 있으니, 분리수거 철저하게 해서 잘 버리도록 합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물줄기! 아이들이 놀기 좋은 의성 조문국박물관 물놀이장입니다.

화장실과 샤워장도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어른들도 아이들과 함께 덩달아 시원하고 즐거워 보이죠? 막바지 더위를 물리치려면, 집에만 있지 마시고 의성 조문국박물관 물놀이장에서 시원한 물놀이 즐겨보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

의성 조문국박물관 물놀이장


{"title":"막바지 더위 타파! 의성 조문국박물관 물놀이장","source":"https://blog.naver.com/uiseong-good/223538765750","blogName":"새로운 도..","blogId":"uiseong-good","domainIdOrBlogId":"uiseong-good","nicknameOrBlogId":"의성군","logNo":223538765750,"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fals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