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로
1일 전
서울대 통일평화연구원과 함께하는 ‘제5회 시민평화학교’ 개강
- 서울대 시흥캠퍼스서 7회 강좌 진행… 70% 이상 수강 시 수료증 발급 -
시흥시는 시민의 건전한 평화 감수성과 성숙한 시민의식을 길러주는 ‘제5회 시민평화학교’의 첫 강의를 지난 4월 17일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협력동에서 진행했습니다. ‘명사가 들려주는 나의 인생, 나의 책’을 주제로 열린 이날 첫 강연에는 정호승 시인이 강사로 나서 시민들의 큰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진행됐습니다.
이번 시민평화학교는 4월 17일부터 5월 29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서울대 시흥캠퍼스 교육협력동 609호에서 총 7차례에 걸쳐 운영됩니다. 강연에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자신의 인생 이야기와 철학을 시민들과 공유할 예정입니다.
총 7개의 강좌 중 5개 강좌(70%) 이상을 수강하면 시흥시와 서울대학교 통일평화연구원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되는 특전이 제공됩니다.
시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문가가 각자의 삶과 경험 속에서 발견한 본질을 강연 형식으로 풀어낼 이번 시민평화학교가, 시민들에게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깊이 있는 사유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시흥시민캠퍼스Q 인문학교의 강좌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과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시흥시 평생학습과(031-310-2503)로 문의 바랍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평생학습과 평생학습기획팀
031)310-2503
제작 | 시흥시청
- #시흥
- #시흥시
- #시민평화학교
- #서울대시흥캠퍼스
- #명사강연
- #평화감수성
- #성숙한시민의식
- #정호승
- #인문학강연
- #통일평화연구원
- #수료증발급
- #평생학습
- #시민강좌
- #인문학교육
- #시민캠퍼스Q
- #삶과철학
- #깊이있는사유
- #시흥평생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