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북카페도서관 다독다독 암사종합시장점에는 좋은 책을 추천하는 것을 넘어, 독서 경험을 풍부하게 하고 독자가 다양한 시각과 사고를 확장할 수 있도록 돕는 북큐레이션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강동구 누리소서 기자단 채성미입니다.

북큐레이션이 추천하는 2월 책과 함께 북카페도서관 다독다독을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북큐레이터는 특정 주제나 테마를 중심으로 도서를 선별하고, 그 과정에서 독서의 즐거움과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데요.

북카페도서관 다독다독 암사종합시장점 북큐레이션이 선정한 동화책으로는

바람을 만나면, 아기고래의 첫 여행, 고양이 스웨터, 할머니가 네모 빵을 구웠대!, 햇빛놀이 등이 있습니다.

2월의 북큐레이션: 이수지 작가의 「그림자놀이

이수지 작가의 『그림자놀이』는 독자에게 환상적인 상상력을 선사하는 작품입니다. 이 책은 그림자의 세계를 통해 우리의 내면을 탐험하게 합니다. 작가는 섬세한 일러스트와 감각적인 문체로 독자들을 매료시키며, 그림자가 가진 의미와 그로 인해 펼쳐지는 다양한 감정을 탐구합니다.

이수지 작가의 독창적인 시각과 따뜻한 감성이 어우러진 『그림자놀이』

독서 경험을 한층 풍부하게 만들며, 마음의 여유를 찾고 싶은 이들에게 필독을 권합니다.

이번 2월, 다독다독 암사종합시장점에서 이 특별한 작품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다독다독 암사종합시장점은 책과 차의 조화로운 만남을 통해 누구나 편안하게 머물며 일상을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다독(多讀)'책을 많이 읽는 것을 의미하며, '다(茶)'는를, '독(篤)'은 서로를 어루만져 감싸고 달래는 모습을 뜻합니다. 이러한 의미를 담아 북카페도서관은 독서와 차를 매개로 한 따뜻한 소통의 장소를 제공합니다.

북카페도서관 다독다독 암사종합시장점에서는 주제별 도서 큐레이션, 커피 및 차 음료 판매, 도서 대출 및 반납 서비스는 물론, 강의, 독서 토론, 동아리 활동, 교육 및 문화 체험 프로그램, 그리고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책을 많이 읽는다는 다독(多讀)과 차(tea)를 의미하는 다(茶), 그리고 서로 어루만져 감싸고 달래는 모양을 뜻하는 독(篤)의 합성어.

책과 차를 매개로 누구나 편하게 머무르며 일상을 나눌 수 있는 곳 북카페도서관 다독다독 암사종합시장점입니다.

독서의 즐거움과 차의 여유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 북카페도서관 다독다독 암사종합시장점에서 2월의 북큐레이션을 만나보세요.

북카페도서관 다독다독

암사종합시장점

전화번호 : 070-7767-0200

운영시간 : 월~금요일: 10:00 ~ 21:00 / 토요일: 10:00 ~ 17:00

휴관일 : 매주 일요일, 공휴일


#북카페 #다독다독북카페 #2월의책 #2월 #동화책 #강동구도서관 #강동구가볼만한곳 #강동구

{"title":"[강동구 기자단] 독서의 즐거움과 차의 여유를 느끼는 '다독다독 암사종합시장점'","source":"https://blog.naver.com/gangdongpr/223757905743","blogName":"강동구 공..","domainIdOrBlogId":"gangdongpr","nicknameOrBlogId":"강동구","logNo":223757905743,"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