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단] 인터바스 이색카페, 라바크로 카페
음성 변기카페,
팩토리 투어 인터바스 라바크로 카페
음성군 대소면에 위치한 인터바스, 이색카페 라바크로입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카페방면으로 이동해 봅니다. 주차장에서도 볼 수 있는 변기로 가득찬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산업단지와 관광자원을 결합한
흥미진진한 팩토리 투어
음성군은 지역 내 ‘산업단지’와 ‘관광자원’을 결합한 ‘흥미진진한 팩토리 투어’ 사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의 산업관광 육성 공모 사업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산업단지 내 9개 기업과 협약을 맺고 산업관광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그 시작으로 한독과 ‘흥미진진한 팩토리 투어센터’를 건립했습니다.
산업관광협의회 참여 기업체에 인터바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욕실제품을 생산하는 인터바스는 체험프로그램으로 춤추는 양변기 투어, 바스 엑스포 및 라바크로 카페, 하나뿐인 나만의 타일 작품 만들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라바크로카페는 변기와 욕실제품 전시장 및 다양한 전시회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전시장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가 크며 연령대 구분없이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카페에 쉬어가는 장소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여 꾸준한 애정과 관심을 받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카페가 가까워질 수록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변기와 바스 제품들로 꾸며진 모습입니다.
실외 테이블에서 쉴수 있는 공간과 함께 날씨가 선선해지면 실외에도 많은 방문객들로 가득찰 것 같습니다.
작년에도 방문했는데 이번에 새로운 디자인의 동물 조형물이 생겼더라고요. 카페 분위기와 조화롭고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조형물로 매력적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더위가 지나간 시점에 방문하여 카페 주변으로 둘러보기가 더 괜찮았습니다. 무더위에는 실외활동이 어렵지만 이젠 날씨가 많이 시원해져 쉬어가는 장소로 너무 좋은 장소입니다.
카페 내부에는 타일 그림 그리기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집중하여 타일을 꾸미는 모습을 볼 수 있었네요. 색다른 체험활동에 즐거워하는 표정이 인상적입니다.
변기카페에는 화장실도 색다른 모습이었습니다. 카페내부의 화장실을 황금으로 꾸며지고 실외에 있는 화장실도 욕실제품으로 꾸며진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음성 이색 카페, 라바크로 카페에서 색다른 체험과 전시장 관람해보세요. 가을 날씨에 실외활동하기 좋은 요즘,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변기카페, 라바크로 카페입니다.
'해당 게시글은 소셜미디어기자단이 작성한 글로,
음성군의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음성카페
- #음성가볼만한곳
- #음성이색카페
- #인터바스
- #라바크로카페
- #변기카페
- #음성대소면
- #팩토리투어
- #흥미진진한
- #음성여행
- #음성여행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