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대형 베이커리 카페 가혜리 야외에서 불멍까지
김포 대형 베이커리 카페 가혜리 야외에서 불멍까지
요즘 대형 카페가 곳곳에 들어서서 분위기 좋은 음악을 들으며 편안하게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어요.
김포 대형카페 가혜리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덕포진로103번길 84
영업시간: 10:00- 21:00
요일마다 영업시간이 상이하니
자세한 건 홈페이지를 이용하세요
전화번호: 0507- 1451- 3042
단체 이용 가능, 예약, 주차장 유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나와보니 어머나! 학교 같기도 하고 관공서 건물 같기도 한 큰 건물이 딱 기다리고 있어요.
주차장이 넓어서 편안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건물 왼쪽으로 들어서면 카페 입구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서 또 왼쪽으로 가면 바로 오더를 받는 곳이랍니다.
카페 가혜리 이곳은 피자 맛집이기도 하다는군요. 주말에 아이들을 동반하고 맛있는 외식도 즐길 수 있어서 가족들끼리 찾아도 좋은 곳이랍니다.
오후 5시 이후에는 카페 뒤편의 야외에서 불멍도 즐길 수 있다니, 멀리 캠핑을 못 간다면 이곳에서 잠시 즐겨볼 만도 합니다.
바로 보이는 곳이 주문을 하는 곳이랍니다. 일단 위치 확인을 하고 우리가 앉을 자리부터 알아보려고 주위를 돌아보기로 했어요.
바로 보이는 곳이 연못 포토존이군요, 이 앞에서 많은 분들이 사진을 남기는 것 같더라고요.
오른쪽으로 돌아가니 이렇게 연못 중간을 징검다리처럼 건널 수도 있고요,
반대편의 위치에서도 바라볼 수 있어요.
여럿이 친구들과 올 경우의 자리도 넉넉합니다.
이 자리에 앉으면 마치 숲속에 앉아있는 느낌일 것 같아요. 모두 의자들이 편하게 생겨서 오래 앉아있어도 불편함이 없게 배려한 거 같아요.
2층으로 오르는 계단이랍니다. 계단 끝마다 조명등이 켜져 있어서 마치 무슨 시상식에 오르는 느낌? 아무튼 기분이 좋더라고요.
2층 창가 자리는 바깥 풍경을 감상할 수 있게 의자를 모두 창가 쪽으로 배치해두었어요.
고즈넉한 가을 풍경 즐기기 정말 좋은 때죠?
이곳 2층에서 내려다보는 연못 포토존이 전체적으로 보여서 시원하더라고요.
2층에서 내려다보이는 뒤편의 불멍존도 보였어요. 가을의 모습이 짙어가는 모습이 정말 아름답더라고요.
브런치 카페이기도 한 이곳은 디저트도 정말 많았는데요,
우리는 이미 점심을 먹고 와서 따끈한 아메리카노와 포카치아 1개만 주문을 했어요.
바깥이 내다보이는 2층 창가 어느 자리에 앉아 저물어가는 가을은 만끽했답니다.
커피를 다 마시고 불멍존도 둘러보려고 일어섰어요. 뒤편의 계단 내려가는 곳에서 다른 공간이 보이길래 가 보았더니 저곳은 단체 예약석이라고 쓰여있더라고요.
오늘은 평일이라 단체 이용객이 없이 문이 닫혀 있었어요.
1층으로 내려가는 계단도 온통 초록 초록 눈이 시원해요.
바깥 테라스는 반려견도 동반 이용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대청마루 느낌도 나고 좋죠?
곳곳에 몇 개의 캠핑카가 있어서 의아했는데요, 지금은 운영을 안 하고 예전에 여기가 덕포진 누리마을 야영장이었더라고요.
이렇게 꽤 여러 개의 사이트 자리도 있고요,
지금은 카페에서 야외 불멍자리로 이용하고 있나 봐요.
끝 쪽으로 가보니 여기가 불멍 캠핑 존이네요. 파란 가을 하늘과 어우러져 너무 예쁜 곳이죠?
17시부터 시작이니 오늘은 이용할 시간이 안 되었어요. 다음에 오면 이용하려고 오늘은 살짝 엿 보기만 하려고요,
중간에 놓인 화로가 메인 불멍존이군요. 오후 시간에 오신다면 꼭 이용해 보세요!
김포 여행 시 이용해 보면 좋을 카페 가혜리 소개해 드렸는데요.
카페 주위의 들꽃도 구경하고, 가을을 만끽하며 기분 좋은 시간이었답니다.
- #가을여행
- #가을김포
- #가혜리
- #카페가혜리
- #가혜리카페
- #대형카페
- #디저트카페
- #불멍존카페
- #김포카페
- #김포카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