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 착한가격업소 중식당 “이것이짜장전설”
SNS Supporters
김 유 신
겨울철은 날씨가 추워지면서 입맛에도 많은 변화가 생기는 계절이에요. 보통 몸을 따뜻하게 하고 에너지를 보충하려는 욕구가 강해지기 때문에 맛있는 음식들이 마구 떠오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언제나 사랑받는 음식 짜장면 집입니다.
“이것이짜장전설” 은 인하대 근처에 위치해 있는 미추홀구착한 가격업소입니다.
(영업시간 월-금 11:00 ~ 20:30, 라스트오더 20:00 토,일 정기휴뮤)
짜장면5,000원 짬뽕6,000원 볶음밥 6,000원 탕수육(소)14,000원
눈이 많이 오는 날 점심시간에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어르신들과 학생분들이 많이 보였어요. 혼밥 하시는 분들, 연인과, 친구와 맛있는 한 끼를 하러 오셨습니다.
겨울엔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고 체온 유지를 위해 열량이 높은 음식을 찾는 경우가 많아요. 고기 요리, 튀김류, 또는 크림소스 요리 같은 음식이 더 당기게 되는데요, 겨울에 눈 오는 날 먹는 짜장면은 더 맛있을 것 같아 기대감으로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이곳에서도 반반 요리들이 있어서 저는 짜탕면을 주문했어요(짜장면+탕수육)
짜장면과 탕수육의 조합은 중국집에서 빼놓을 수 없는 클래식 궁합이죠. 두 요리는 각각의 매력적인 맛을 가지고 있지만, 함께 먹으면 서로의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그래서 항상 중국집을 방문하면 꼭 시켜 먹는 요리입니다.
짜장면은 고소하고 짭짤한 춘장 베이스의 소스가 쫄깃한 면과 어우러져 깊은 맛을 냅니다. 탕수육은 바삭한 튀김옷과 달콤하면서도 새콤한 소스가 매력적이죠. 특히, 짜장면의 농후한 맛과 대비되어 입맛을 환기시켜 줍니다. 탕수육을 먹을 땐 간장에 찍어 먹는 스타일인데 이러면 한 번에 단짠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겨울에 먹는 짜장면은 따뜻한 온기와 중식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서 더 특별하게 느껴지죠. 추운 날씨 덕분에 뜨끈한 짜장면 한 그릇은 단순한 음식 이상의 만족감을 줍니다. 여기에 겨울철에만 즐길 수 있는 포인트를 더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다음에는 짬뽕을 먹으러 갈까 합니다, 겨울에 먹는 짬뽕은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 #미추홀구
- #미추홀SNS서포터즈
- #미추홀구맛집
- #인하대맛집
- #인천짜장면맛집
- #이것이짜장전설
- #인천중식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