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평택시민기자단 I '2023 평택시의회 초등학생 그림그리기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안녕하세요
평택시민기자단 6기 전유철입니다!
가을을 맞이하여 맑고 높은 하늘을 자주 보게됩니다.
청명한 하늘과 맑은 공기가 더없이 행복감을 줍니다.
이번에는, '2023 평택시의회 초등학생 그림그리기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소식을 포스팅하겠습니다..
'2023 평택시의회 초등학생 그림그리기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을 전시회하였는데요,
지난 10월 6일 시상식과 전시회를 시작하였습니다.
장소는 평택시의회 1층 로비입니다.
'2023 평택시의회 초등학생 그림그리기 공모전'
수상작들이 가지런하게 전시된 모습입니다.
전시기간은 10월 6일 ~ 30일 입니다.
수상작들을 2개씩 묶어보았습니다.
수상 현황은 아래에 있고요.
평택시의회(의장 유승영)는 송탄출장소 대회의실에서 초등학생들의 눈으로 평택의 비전을 그림으로 그려보는 “평택시 초등학생 공모전”심사를 개최해 총 20점의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내가 꿈꾸는 평택을 그려요”를 주제로 7월 10일부터 7월 21일까지 실시하여 총 152점의 작품을 접수받았다고 합니다.
심사위원들이 작품을 심사하고 있는 장면입니다.
심사위원으로는 한국미술협회 평택지부 안대현 회장, 대구예술대학교 김래현 강사, 김선 전)선아트 미술학원 원장, 대원초등학교 김태광 강사, 인블루 배춘효 대표 등 예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전문가들이 참여하였다. 심사위원들은 접수된 작품을 창의성, 완성도, 표현기법 등을 심사하여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수상작 총 20점을 선정했습니다.
수상작은 9월 22일 최종발표되었고요, 10월 6일 시의회 간담회장에서 시상식을 가졌습니니다.
또한 10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시의회 본관 로비에서 이렇게 공개 전시되고 있고요, 평택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전시회도 개최된다고 합니다.
심사위원들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평택의 미래로 성장할 초등학생들의 꿈과 비전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미래를 바라보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심사를 참관한 이관우 부의장은 “평택시 초등학교 공모전은 평택의 우수성과 아름다움, 감동이 있는 다양한 스토리 발굴로 평택에 대한 희망과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시의회에서는 초등학생들과 함께 평택의 미래를 그려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입상작들이 평택을 사랑하는 마음 가득합니다.
1학년 초등학생의 작품이 상당한 수준입니다.
1학년 2학년 작품의 수준을 가름할 수 있는 전시작품입니다.
미래의 화가들이 모여있는 듯 합니다.
자신의 소질을 개발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겠지요.
위 현수막은 시상식을 알리는 평택시의회 로비의 모습이었습니다.
시상식과 더불어 전시회까지 열리고 있으니 수상한 학생들이 뜻깊은 참가가 되었겠지요.
자신의 소질을 계발하고 동기부여가 된다면 머지않은 유명한 작가도 될 수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2023 평택시의회 초등학생 그림그리기 공모전' 전시회 소식이었습니다.
행복한 가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
#평택 #평택시 #평택시민기자단 #평택시의회 #초등학생그림그리기공모전 #공모전 #작가 #수상작 #그림그리기대회 #시상식
- #평택
- #평택시
- #평택시민기자단
- #평택시의회
- #초등학생그림그리기공모전
- #공모전
- #작가
- #수상작
- #그림그리기대회
- #시상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