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퓰리처기자] 남구 일자리종합센터 _ 선배 창업자 현장 방문 소규모 콘서트
울산 남구 일자리종합센터에서 준비한 청년창업가 육성 교육의 현장실습교육을 소개합니다.
2024.6.4(화) 14:00~16:00 울산 남구가 배출한 10년 차 선배 창업가의 소규모 콘서트가 있었습니다.
장소는 울산 대표 SNS 테이스티고래 '손성락'대표님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현재 운영 중인 사무실을 다수의 사람들에게 오픈하는 게 쉽지 않았을 텐데 후배 창업자들을 위해 기꺼이 장소를 마련해 주셨고요.
현재 경주에서 요식 사업을 진행하고 있어 후배들을 위해 불고기 부추 솥밥을 직접 만들어보고 먹을 수 있게 제공해 주셨습니다.
이렇게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10년간 울산에서 창업하여 살아남을 수 있었던 이야기를 들려주셨습니다.
사업을 10년 동안 유지하고 성장하기 쉽지 않았을 텐데 그 노하우와 초기 창업자들의 고민과 사업의 방향성을 나누는 시간을 가지며 솥밥이 완성될 때까지 지루하지 않게 토크 콘서트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참여한 후배 창업자들은 제2의 한샘이 되고자 하는 창업자, 비건 베이커리를 운영 중인 창업자, 페이스트리 베이커리를 운영 중인 창업자, 여러 기관에 소속된 기자님, 4차 산업 관련 창업자, 사업 아이템 탐색 중인 예비창업자 등 다양한 업종의 청년 창업자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울산 남구 일자리종합센터에서 준비하는 청년창업자 육성 교육 과정은 장기 회기로 진행되지만 창업을 하기 전에 또는 예비창업자분들에게 필요한 교육을 준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울산에서 창업을 생각 중이라면 울산 남구 일자리종합센터의 유익한 창업 교육을 적극적으로 신청해 보세요~
- #울산남구
- #울산남구창업
- #울산남구청년창업
- #울산남구일자리종합센터
- #울산청년
- #울산청년창업
- #청년창업육성교육
- #선배창업자현장방문소규모콘서트
- #선배창업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