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바람이 불고 어디를 가던 야외로 산책하기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도심을 벗어나 낙동강이 근처에 있는 창원시 의창구 대산면 대산북로 751번 길 6에 위치한 <대산플라워랜드>에 도착하였습니다.

겨울을 빼고는 계절마다 색다른 꽃과 식물들이 군락을 이루며 아름답게 피어 있는 넓은 대지로 자연친화적인 꽃동산입니다.

나비 모양 하트 모양 벤치가 있어서 포토존이 되며, 무지개색 바람개비도 시선을 끌기에 바람 불면 빙글빙글 돌아 귀엽습니다.

가을을 맞이하여 국화꽃이 피기 시작하며, 가우라꽃등이 이쁘게 피어 있습니다.

가을에 피는 가녀린 여인을 닮은 코스모스도 한들한들 피어 있네요.

큰나무 아래 쌓아놓은 돌탑과 벤치 그리고 말똥구리 조형물과 코스모스가 한데 어우러져 푸른 하늘과 참 잘 어울리는 가을 풍경입니다.

야구장쪽으로 이동하면 핑크뮬리 군락지가 핑크 물결이 바람에 일렁이며 신비한 색감을 자랑합니다.

초록색 잎과 대비되는 핑크색이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이 계절에 볼 수 있는 식물입니다.

대산 플라워랜드는 창원시민의 휴식공간으로 조성된 공용재산이므로, 화단을 보호하기 위해 들어가지 않는 게 문화시민이겠죠?

핑크 뮬리를 배경 삼아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은 따로 조성해 둔 사잇길이 있어서 이곳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아름다운 핑크 뮬리를 오래도록 많은 분들이 보고 즐기기 위해서는 잘 보호하는 게 중요한 에티켓입니다.

철마다 달리 피는 아름다운 꽃을 감상하기 위해서는 심고 가꾸는 분들의 노고도 떠오르게 합니다.

여름 내내 피어 있는 꽃도 있지만, 가을의 문턱에서 사라지고 제 계절을 맞기 위해 피는 꽃들이 교차되는 순간을 느낍니다.

예쁜 조형물과 벤치, 그늘막 쉼터가 곳곳에 자리하고 있어서 꽃구경하다가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어 편리합니다.

가을이 조금 더 깊어지면 더욱 아름답게 군락을 이루며 꽃이 필, “가을에 만나요, 백만 송이 국화 동산” 이 기대됩니다.

꽃들과 바람개비 사이로 산책 로드를 따라 걸으면 대자연의 한적함이 느껴집니다.

가족들과 연인들이 소풍 나와서 맛있는 것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도 한 폭의 풍경입니다.

활짝 핀 국화꽃이 핀 풍경이 가을이 왔음을 알려주는 자연의 아름다운 순환이 아닐까요? 22]2019년 6월에 개장한 대산 플라워랜드는 샐비어, 꽃양귀비, 피튜니아, 유채꽃, 장미 등 10만여 본의 종류를 달리하는 아름다운 꽃단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름꽃 진 자리에 강렬한 붉은색 꽃무릇이 피어 있어 눈길을 끄네요.

#창원여행 #창원가볼만한곳 #대산플라워랜드 #창원걷기좋은곳 #창원산책로 #창원꽃구경 #창원힐링코스 #창원공원


{"title":"산책하기 좋은 계절 가을에 가볼 만한 창원 근교 대산 플라워랜드🌼","source":"https://blog.naver.com/cwopenspace/223611248507","blogName":"창원시 공..","blogId":"cwopenspace","domainIdOrBlogId":"cwopenspace","nicknameOrBlogId":"창원시","logNo":223611248507,"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