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년 전
강릉관광기념품 공모전 금상 수상한 강릉 여행 선물
강릉관광기념품 공모전 금상 수상한
강릉 여행 선물
강원도 중에서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시군 중 한 곳인 강릉.
매월 3백만의 관광객이 강릉을 찾고 있는데 강릉 여행 선물이나 기념품으로는 어떤 것이 좋을까요?
전통적으로 강릉 특산품이라 하면 오징어, 미역, 한과 등이 있지만 최근에는 SNS 유행을 타고 트렌트가 많이 바뀌고 있습니다.
강릉을 방문하는 분들에게 선물 및 기념품으로 딱 좋은 제품을 소개합니다.
강릉시 주최 2022년 제14회 강릉관광기념품 공모전에 대상을 받은 샌드를 소개합니다.
모집 지역마다 **샌드가 개발되어 절찬리에 판매 중인데 강릉에도 역시 트렌드에 뒤지지 않고 맛있는 샌드가 있습니다.
강릉에는 샌드를 판매하는 곳이 2군데가 있는데 강릉 중앙시장 앞 월화거리에 있는 곳이 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금상을 받은 곳입니다.
금상은 대상에 이어서 전체 2위에 해당하는 순위입니다.
월화거리를 따라 강릉 특산품과 기념품, 선물을 판매하는 가게들이 쭈욱 늘어서 있는데 그중에서 금상을 받은 **샌드를 판매하는 매장이 있습니다.
2022년 강릉시 관광기념품 공모전 금상 수상에 빛난 샌드 가게입니다.
강릉을 대표하는 여러 농수산 특산품이 있었지만 이제는 커피의 도시 강릉답게 커피 한 잔과 잘 어울리는 디저트를 발명한 것이 아닐까 싶네요.
샌드는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커피의 고장 강릉이라 역시 커피를 넣은 커피샌드가 있고 가격은 1.5만원입니다.
곶감을 넣은 곶감샌드는 1.6만원입니다.
강릉에는 워낙 다양하고 유명한 특산품이 있어서 널리 알려지진 않았지만 곶감 역시 매우 유명합니다.
강릉 곶감은 예로부터 임금님의 진상에 올릴 만큼 맛과 영양이 훌륭하여 10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곶감전이 있을 만큼 유래가 깊습니다.
대관령 아흔아홉 고개를 넘을 때마다 하나씩 먹었다는 전설이 내려오는 강릉 곶감.
이곳에서는 강릉 특산품 곶감을 이용한 곶감잼, 곶감 라떼도 판매를 하고 있으니 기회 되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그야말로 곶감의 재발견에 깜짝 놀랄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반반 메뉴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이번에는 강릉 특산품 곶감이 들어가 있는 곶감샌드를 구입했습니다.
1박스에 10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1개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보관이 편하고 소분해서 나눠주기에도 좋습니다.
바삭바삭한 쿠키 사이에 프랑스산 고메버터 23.5% 나 들어가 있어 풍미가 가득한 부드러운 크림 사이에 강릉 특산품 곶감이 들어가 있습니다.
기분 좋은 식감과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 곶감의 자연스러운 단맛이 어우러진 강릉을 대표하는 샌드 맞네요.
여행 선물로 강릉에서만 맛볼수 있는 색다른 샌드 어떠신가요?
- #강릉여행
- #강릉맛집
- #샌드
- #강릉기념품
- #강릉선물
- #선물
- #과자
- #디저트
- #강릉디저트맛집
- #강릉카페
- #강릉카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