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 여행

음성 백야자연휴양림

물놀이장 개장

비가 많이 왔다가 그치고 나니 다시 무더위가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또 우리가 지내야 할 여름이라면 조금은 더 시원하게 보내는 게 좋겠지요. 물놀이장 개장으로 시원한 여름 여행할 수 있는 음성 백야자연휴양림 소식 전해봅니다.

음성에는 울창한 천연림의 아름다운 경관을 살려 조성된 백야자연휴양림이 있는데요. 다양한 휴양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단위나 단체행사를 즐기러 찾아주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중에 여름이 되면 오픈을 하는 물놀이장은 어린아이들을 둔 이용객들에게는 특히 재미와 시원함을 선사하며 반가운 시설이 되어주고 있어요.

백야자연휴양림의 다양한 휴양시설 중에 예약제로 운영되는 유료시설인 오토캠핑장이 있어요. (7~8월, 금·토요일, 공휴일 전날인 성수기에도 군민은 27,000원, 일반은 3만원이면 1박할 수 있는 시설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시설이에요.)

물놀이장 위치는 오토캠핑장 중 B 캠핑장 1번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고 이곳엔 음수대와 화장실이 바로 옆에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2024년 7월 20일 개장을 하고 8월 18일까지 운영하는 백야자연휴양림 물놀이장 개장 소식입니다.

이용대상은 객실 및 오토캠핑장 숙박객으로 입실일부터 퇴실일까지 사이에 이용할 수 있고 목재문화체험장 유료 이용객들도 이용할 수 있어요.

운영시간은 오전에 10시 ~ 11시 50분까지, 오후에 13:00 ~ 17:00, 휴게시간은 11:50 ~ 13:00입니다.

휴무일은 기간 동안 우천 및 태풍 등 기상악화나 안전사고 예방 필요시 휴무라는 점도 메모합니다.

안전요원이 대기하고 있으니 문제 발생이나 도움을 요청할 수 있어요. 물놀이장 이용수칙 기록해 봅니다.

  • 물놀이장 이용 시 사전 준비운동 필수

  • 물놀이장 내 바닥이 미끄러우니 절대 뛰어다니지 말 것

  • 물놀이장 내 취사 및 음식물 반입금지

  • 플라스틱이나 유리 등 깨지기 쉽고 충돌시 위험한 물놀이 기구(물총 등)나 유리병 등은 반입금지

  • 7세 이하 어린이는 보호자 동행 및 영유아는 반드시 방수 기저귀 착용

7월 21일 풍경

수영복과 튜브, 공놀이 등 안전한 물놀이 기구를 지참하고 방문하고 숲속에 위치한 만큼 추워질 수 있으니 큰 타월 등을 비치하고 있으면 좋아요. 오토캠핑장과 바로 인접해있으니 캠핑장 이용객들은 바로 대처할 수 있지만 목재체험장 유료고객들이 이용할 때는 미리 준비해 오는 걸 잊지 않으면 좋겠어요.

수영장 주변에는 파라솔이 설치되어 있고 넓은 공간이 있어서 부모님들은 대기할 수 있어요. 캠핑의자나 돗자리를 가지고 와서 시원한 그늘 아래서 대기 중인 부모님들 계셨어요. 무엇보다 안전이 최고인 만큼 안전요원이 있지만 영유아나 7세 미만의 어린이와 함께 하는 경우는 특히 안전한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지켜보는 것이 좋겠어요.

무더운 여름! 음성 백야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이나 목재체험장으로 여름 여행 떠나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시원한 여름 나기 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sunnyssam73

< 해당 게시글은 소셜미디어기자단이 작성한 글로, 음성군의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title":"[기자단] 음성 백야자연휴양림 물놀이장 개장 시원한 여름 여행","source":"https://blog.naver.com/eumseonggun/223521030339","blogName":"음성군 공..","blogId":"eumseonggun","domainIdOrBlogId":"eumseonggun","nicknameOrBlogId":"음성군","logNo":223521030339,"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fals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