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바다를 보면서 힐링할 수 있는 진해루를 소개해봅니다. 해군 부대가 있었던 곳인데 공원으로 바뀌고 산책길도 잘 조성되어있어서 인기가 많은 곳이지요. 중간에 생긴 망루에 올라 바다를 보고 힐링할 수 있는 곳이지요. 바다와 산이 잘 어우러져 있는 곳으로 아이와함께 방문해도 좋은 곳이랍니다.

무엇보다 진해루 메인쇼로 미디어 파사드가 인기만점입니다. “영웅의 나무”라는 주제로 운영시간은 평일 (월~목) 19:30분부터 진행되고 주말은 19:30 그리고 20:30 2회가 진행됩니다. 11월~2월까지의 운영시간이고 5~8월 그리고 3~4월, 9월~10월 운영시간이 상이하니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또한 시민공영자전기 무인대여시스템인 누비자를 이용해서 도착할 수도 있는 곳이랍니다. 진해루 주변을 자전거 도로를 이용해서 즐겨보는 것도 참 좋은 방법입니다.

진해 가볼만한곳으로 해양솔라파크, 경화역, 내수면환경생태공원, 로망스다리, 웅천성 등이 있지만 고즈넉하면서 힐링할 수 있는 진해루는 어느 계절에 와도 매력이 있는 곳이에요.

시민 모두가 이용하는 공원은 지켜야 할 에티켓은 꼭 지켜줘야겠지요. 반려동물과 함께할 경우 배설물 수거, 목줄은 필수에요. 야영 또는 취사도 금지되어 있으며 공연에서는 금연이랍니다.

무엇보다 낮에 방문해서 둘러보고 산책해도 좋지만 야경도 예쁜 곳이라 데이트 코스로도 많이 옵니다.

창원 편백숲 안내표지판도 만나보았는데 다음에 기회가되면 1구간, 2구간, 3구간 모두 둘러보며 여행해 보고 싶었어요. 가장 짧은 여좌천~안민고개코스로 처음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무엇보다 공원 화장실도 청결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진해루에서 바라보는 바다 풍경은 고요하면서 그야말로 힐링이었습니다. 푸른 하늘과 잘 어우러져 너무나 멋스러운 곳이지요.

해안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아름답고 환경친화적인 문화공간으로 공원 일대에 수상레져시설 그리고 놀이터 등 휴식과 힐링을 할 수 있어요.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도 있고 잔잔한 바다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볼 수 있는 곳이지요.

그리고 반려동물이 함께 입장할 수 있는 애견카페 테라스도 있어요. 가볍게 산책 후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가져보는 것도 좋겠네요.

수상레져를 이용할 수 있는데 보트 이용요금과 시간은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날씨는 추워도 낮 시간에 따뜻하게 입고 바다를 보며 걷고 사진 찍으니 힐링됩니다.

조만간 밤에 와서 야경을 예쁘기 담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진해루 휴게소도 위치하고 있어서 간단한 간식먹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아주 좋은 곳입니다. 창원 바다보며 산책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합니다.

#진해루 #진해 #창원진해 #진해가볼만한곳 #창원가볼만한곳 #창원여행


{"title":"창원 산책하기 좋은 곳 소개해요. 바다 보고 힐링하는 진해루","source":"https://blog.naver.com/cwopenspace/223273628662","blogName":"창원시 공..","blogId":"cwopenspace","domainIdOrBlogId":"cwopenspace","logNo":223273628662,"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