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이 가능한 삼척 미로나라정원

삼척 가볼만한곳 미로나라 정원은 2016년 행정안전부의 마을공동체 정원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조성된 테마형 정원으로 2024년 9월 29일 개장했습니다.

2017년 개장한 삼척 가볼만한곳미로정원에 이어 미로나라 정원이 개장하면서 도시에서 느낄 수 없는 정겨운 농촌의 정서를 즐길 수 있는 힐링 탐방코스가 완성되었습니다.

미로나라 정원 글램핑장에는 돔하우스 7동이 있습니다.

돔하우스는 기준 인원 4인, 최대 4인까지 숙박할 수 있으며 요금은 비수기(11-3월) 10만원, 준성수기(4-6월/9-10월) 12만원, 성수기(7-8월)15만원입니다.

6평 정도의 돔하우스와 개별 바베큐장,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으며 TV, 에어컨, 밥솥, 전자레인지, 냉장고 등 다양한 집기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돔하우스 주변에 대기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미로나라정원 이용 고객을 위한 배려가 돋보입니다.

미로나라 정원에는 글램핑장만 있는 것이 아니라 삼척 미로면의 자연환경을 활용하여 어린이를 위한 놀이시설 및 사색 정원, 돌담미로, 생태정원 등 산책로가 있습니다.

신비의 문으로 들어가 비밀의 화원으로 나오는 돌담미로는 제주도에 온 듯한 착각이 들게 합니다.

쨍한 핑크색 포토존이 있는 사색정원은 4개의 문을 통해 자유롭게 드나들며 산책하기 좋은 정원입니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미니 짚라인 2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미니 짚라인은 만 4세 이상부터 만 13세 이하의 어린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척 미로나라 정원의 초입에는 작은 언덕이 하나 있습니다.

토끼와 거북이 우화 스토리를 담아 토끼와 거북 동산이라고 이름을 지었습니다.

토끼와 거북 동산의 정상에는 오두막 쉼터와 그네가 설치되어 있어 주변 풍경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기 좋습니다.

정상에 오르면 삼척 미로나라 정원이 한눈에 내려다보입니다.

큰 규모는 아니지만 좋은 환경의 글램핑장, 어린이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는 삼척 미로나라 정원.

조용하고 고즈넉한 시골의 풍경 속에서 힐링하기 좋은 삼척 미로나라 정원이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title":"숙박이 가능한 삼척 미로나라정원 | 삼척 가볼만한곳","source":"https://blog.naver.com/samcheokcityhall/223706102860","blogName":"삼척시","domainIdOrBlogId":"samcheokcityhall","nicknameOrBlogId":"삼척시청","logNo":223706102860,"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