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뷰카페 오션뷰카페

구름고개카페가 있는 부산 남구 황령산!

부산 남구 황령산으로 드라이브 했습니다~

황령산은 해발고도가 높아서 늦게 벚꽃이 피는 곳이라, 올해의 마지막 벚꽃 구경일지 모른다 생각하고 다녀왔습니다.

제가 찾아간 날은, 4월 5일 오후 3시가 넘은 시간이었는데 만개한 벚꽃을 보면서 드라이브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자동차로 이동을 하였지만, 삼삼오오 모여서 등산을 하시는 분들도, 가족과 함께 벚꽃 놀이를 오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부산은 벚꽃이 일찍 펴서, 이미 많이 떨어졌지만 황령산의 벚꽃은 여전히 풍성했습니다.

주말이 지나고 다음 주에는 벚꽃이 떨어지겠지만 그래도 올해의 마지막 벚꽃 구경은 한 것 같습니다.

금련산맥의 황령산은, 부산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야산으로 부산 남구와 수영구, 연제구, 진구의 구역에 속할 정도로 넓은 산입니다.

저는 여기서부터 남구입니다 라는 팻말에서 잠깐 차를 멈추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벚꽃과 경치를 구경하는 모습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었거등요~

사람들이 풍경 구경하는 위치에 서서, 저도 구경해 보았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부산 남구의 대연동 일대와 경성대 뒤편으로 이어지는 황령산 자락이 눈앞에 펼쳐졌습니다.

황령산에는 곳곳에 만개한 벚꽃도 아름다웠습니다.

그리고, 저멀리 남구 신선대와 영도, 북항까지 구경할 수 있으니 정말 풍경이 최고였습니다.

뷰가 아름다운 이곳에, 부산 남구의 구름고개카페가 있어 들렀습니다.

벚꽃뷰카페 오션뷰카페로 구름고개카페가 있는 부산 남구 황령산에 오면, 들러보게 되는 곳입니다.

구름고개 카페

부산 남구 황령산로 260

매일 11:00 ~ 22:30

구름고개 카페는, 야외의 조각들도 구경하고 여러 가지 꽃과 식물들과 함께 오션뷰를 구경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구름고개 카페는 주차장도 있어 편리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니, 벚꽃 가득한 뷰를 보고 차를 마시는 사람들로 북적북적!!

자리가 없을 정도로 구름고개 카페는 인기였습니다.

자리 나기를 기다리다가, 루프탑이 있는 곳으로 올라갔습니다. 이곳에서 보는 뷰도 아주 멋졌습니다!

벚꽃뷰카페 오션뷰카페 구름고개카페가 인기있는 이유랍니다.

멀리 해운대부터 광안대교, 신선대, 북항까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뷰를 구경할 수 있답니다~

저는 구름고개 카페에 밤에 왔는데, 벚꽃 피는 봄에 오니 이렇게 멋진 뷰를 보여주어서 즐거웠습니다.

다시 카페로 내려가서, 자리 나기를 겨우 기다리다가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를 먹었습니다.

뷰가 너무 아름다워서 디저트 사진 찍는 것도 제쳐두고, 뷰만 즐겼던 시간이었답니다.

통창이라 벚꽃뷰카페 오션뷰카페 구름고개 카페가 있는 부산 남구 황령산! 보기만해도 행복했답니다.

내려오는 길에, 황령산 자락에 조성된 느티나무 쉼터에 들렀습니다.

이곳에서 도로를 따라 조금 더 올라 약 2,3km를 가면 봉수대에 도착한다는 팻말을 보았습니다.

느티나무 쉼터의 벤치에 앉아서 잠깐 쉬어가기로 했습니다.

지저귀는 새소리도 고맙고, 아직 지지 않은 벚꽃도 고맙고 따사로운 햇살도 고마운 날이었습니다.

벚꽃뷰카페 오션뷰카페 구름고개 카페가 있는 부산 남구 황령산에서 벚꽃구경 아주 잘 했답니다.

남구 SNS 서포터즈 '누비단' 6기 금광진 취재 및 제작

{"title":"벚꽃뷰카페 오션뷰카페 구름고개카페가 있는 부산 남구 황령산","source":"https://blog.naver.com/bsnamgupb/223409018431","blogName":"이것이 남..","blogId":"bsnamgupb","domainIdOrBlogId":"bsnamgupb","logNo":223409018431,"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