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식사도 가능한

착한가격업소 '서울도가니'

#대전서구 #대전서구청 #서울도가니 #착한가격업소


최근 건양 프라자 2층에 위치한

착한가격업소 '서울도가니'를 방문했습니다.

서울도가니는 오전 7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하며,

아침 식사도 가능한 곳입니다.

아침 식사도 가능한 착한가격업소 '서울도가니'

서울도가니는 건양대학교 병원과 관저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사실 기자는 아침 일찍 일어나 서대전 IC로 빠져나가는 고속도로를 타야 했기에 아침 식사도 가능하다는 점에 끌렸습니다.

지하 주차장도 있어 주차 공간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건양프라자 건물 2층에 위치한 서울도가니는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할 수 있어요.

건양 프라자 지하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면 식당에 바로 도착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식당 입구에서부터 다양한 메뉴를 볼 수 있었고, 식당 내부는 꽤나 널찍하여 자리가 많았습니다.

단체 손님도 많이 오실 수 있을 만큼 넉넉한 공간이었죠.

메뉴가 정말 다양한데요. 삼계탕, 도가니탕, 갈비탕, 순두부찌개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있는 식당입니다.

사장님이 식물을 좋아하시는지 곳곳에 아기자기한 화분들을 볼 수 있었어요.

손 씻는 곳도 있네요. 하지만 기자는 주문을 하고 밖으로 나가 화장실에 가보았는데요. 화장실이 정말 깨끗해서 맘에 들었어요.

서울도가니 식당은 대전 서구가 지정한 착한 가게 업소인데요. 착한가격업소 인증 표찰의 파란색과 식당 간판의 파란색이 어울려 더욱 돋보입니다.

다양한 메뉴 가운데 이번에는 우거지탕과 사골소곰탕을 맛보기로 했습니다. 두 메뉴 모두 8천 원입니다. 깊은 육수와 풍부한 재료가 조화를 이루는 우거지탕과 사골소곰탕은 아침부터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든든한 한 끼 식사가 되었습니다.

서울도가니라는 이름을 보고 도가니 전문점인 줄 알았는데요. 직원분이 삼계탕과 갈비탕, 순두부가 주문이 많다고 하셔서 놀랐습니다.

사골 국물 베이스로 만든 다양한 국밥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이었어요. 반찬은 셀프로 원하는 만큼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식사를 하다가 잠깐 주방으로 사장님 인터뷰를 하러 갔습니다. 뚝배기에 도가니를 담고 계셨는데요. 맛있어 보여서 도가니탕도 다음에 먹어봐야겠다며 다짐했습니다.

직접 담그셨다는 깍두기도 맛있습니다. 서울도가니는 사골 국물 베이스로 다양한 국밥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다음에는 사골 국물로 만든 삼계탕도 궁금해서 먹어보러 가야겠습니다.

건양대학교 병원 근처에서 아침 식사도 가능한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서울도가니를 추천합니다. 넓고 쾌적한 식당에서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특히 삼계탕, 갈비탕, 순두부찌개가 인기 메뉴입니다.

우거지탕과 사골소곰탕도 맛있습니다. 맛집 찾는 데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서울도가니

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동로 162(건양 프라자 2층)

전화번호: 0507-1317-2251

영업시간: 오전 7시 - 저녁 9시

주차: 지하 주차장에 1시간까지 무료 주차 가능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순천 기자의 글을 더 볼 수 있습니다.


{"title":"아침 식사도 가능한 착한가격업소 '서울도가니'","source":"https://blog.naver.com/first_seogu/223432213472","blogName":"대전광역시..","blogId":"first_seogu","domainIdOrBlogId":"first_seogu","logNo":223432213472,"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