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기자] 주말 저녁에 장생포에 놀러 오세요~
장생포 고래문화특구는 야간관광 활성화를 위해 5월부터 10월까지 매주 주말에 주요 시설 5개소의 운영 시간을 2시간 연장합니다.
특히 이번 야간 연장 운영을 하며 고래박물관, 생태체험관, 고래문화마을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해졌는데요.
주말 밤 장생포로 한번 방문해 보셔서 무료시설들도 체험을 해보시고 아름다운 장생포 마을을 한번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곧 수국축제가 열리게 되는데, 수국축제는 낮에도 이쁘지만 조명이 켜지는 야간에는 훨씬 더 아름다운 수국의 모습과 사진을 찍을 수가 있으니 주말 밤 한번 방문을 하셔서 아름다운 수국과 울산 12경 중 한 곳인 장생포 고래마을을 관람해 보세요.
추천드리는 코스는 가장 먼저 고래문화마을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해가 길어졌기에 6시에 방문을 하셔서 고래문화마을 곳곳을 살펴볼 수가 있는데요.
낮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고래문화마을의 모습입니다.
어느덧 고래문화마을 가로등에 불이 들어오기 시작하면 서둘러 라벤더 정원으로 이동을 해보세요.
고래놀이터 옆에 위치한 라벤더 정원은 야간에도 아름다운 보랏빛 물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개방되어 있어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으며, 밤에는 더욱 환상적인 분위기를 볼 수가 있어요.
가족과 연인들이 함께 산책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라벤더 정원에는 장생포 바다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보라색 데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노을을 관람하는 것도 정말 좋은 선택이에요. 조금 더 멋진 노을녘을 보고 싶다면 장생포 문화창고를 추천드립니다.
또 모노레일도 시간에 맞춰 탑승하시면 환상적인 노을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다음으로 가볼 곳은 고래박물관입니다.
고래박물관은 포경 유물과 고래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곳으로, 야간에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조명 아래에서 보는 고래박물관은 낮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어요.
내부에는 고래의 역사와 생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박물관을 나와 고래생태체험관으로 가보세요. 이곳은 어류 수족관과 해저터널 속에서 돌고래들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야간에도 조명이 밝혀져 있어 어린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 좋습니다. 다양한 해양 생물들과 함께 특별한 밤을 보낼 수 있죠.
이렇게 관람을 했다면 어느덧 어두워졌을 터인데요.
마지막은 장생포 야간의 꽃 워터프런트입니다.
장생포 워터프런트 일대에는 다양한 야간경관 조명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고래 모양의 LED 가로등, 고래 분수대 주변의 갈대 조명과 LED 볼, 보행 데크의 고래 뼈를 연상케 하는 조형물 등이 밤의 장생포를 화려하게 밝혀줍니다.
특히, 고래 모양으로 설치된 LED 가로등은 고래도시다운 독특한 모습이랍니다.
아쉽게도 방문한 날에는 분수쇼를 볼 수가 없었어요. 고래 분수대에서 화려한 LED와 함께 펼쳐지는 분수쇼는 정말 멋지답니다.
울산 장생포 고래문화특구의 야간경관 조명과 성수기 야간 연장 운영으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연장된 운영 시간 동안 장생포의 밤을 만끽하며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를 즐겨보세요.
특히 라벤더 정원의 보랏빛 물결과 다가오는 수국축제는 고래문화마을의 야경은 놓치지 말아야 할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여러분도 기회가 되신다면 울산 장생포의 밤을 꼭 경험해 보세요. 행복한 여행 되세요!
- #장생포
- #장생포고래문화특구
- #고래문화특구
- #고래박물관
- #고래문화마을
- #장생포고래마을
- #고래생태체험관
- #고래문화특구야간개장
- #장생포야간경관
- #장생포야경
- #장생포야간연장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