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도 가벼운 산책이 가능할 정도로 따뜻한 봄날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암야시장이 3월 15일에 개장하였습니다.

구경 삼아 방문했던 수암한우야시장을 소개합니다.

2024 수암한우야시장

✅️ 운영 기간

1차 - 2024.3.15 ~ 6.29

2차 - 2024.9.6 ~ 11.9

✅️ 운영시간

매주 금, 토 18:30 ~ 22:30

✅️ 운영 장소

수암시장 내 아케이드 구간

✅️ 한우구이, 푸드트럭, 공연, 플리마켓 등 운영

금요일 7시 반쯤 수암 공영주차장으로 들어섰는데 주차장 입구부터 회 센터를 지나 도로까지 줄이 서 있는 정도였답니다. ^^;;

생각보다 많은 인파에 놀랐어요. 신랑에게 주차를 맡기고 아이와 둘이서 동문 쪽으로 향했습니다.

동문 입구부터 시작되는 야외 테이블입니다.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맛있는 한우를 드시고 계셨답니다.

원래도 인기가 많았던 수암 한우지만 야시장에서는 투뿔(1++ 등급) 한우를 시중보다 30% 싼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답니다.

야외 테이블은 대략 20개 정도이고 중간에 셀프바처럼 이용할 수 있는 반찬들이 있습니다. 1인 6000원씩의 상차림 비가 있답니다.

이미 저녁을 먹고 배가 부른 상태지만 저도 테이블에 앉아 한우를 구워 먹고 싶을 정도로 고기 향이 가득했답니다.

야시장이 열리면 수암시장 6개 정육점 중 1곳씩 정해 돌아가면서 야시장 구이용 한우를 할인 판매한답니다.

빛깔 좋은 한우를 직접 보고 골라 구매 후 야외 테이블에 앉아 구워 드시면 된답니다.

동문에서 테이블을 지나 중앙에 오면 푸드트럭에서 구매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취식 전용 공간이 있었습니다. 다 함께 사용하는 테이블이니 깨끗하게 사용 부탁드려요.

6시 반에 시작된 야시장은 공연도 했지만 제가 도착했던 7시 반쯤에는 철수 중이었답니다. 다음에는 조금 빠르게 와 봐야겠어요.

플리마켓도 진행 중이라 다양한 수공예품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이쁜 보석들에 아이 눈이 반짝반짝하며 한참 구경했던 곳입니다.

취식 테이블이 있는 중앙에서 수암 공영주차장 입구 쪽으로 가는 길에는 다양한 푸드트럭들이 있습니다.

호두과자, 솜사탕, 달고나,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아이들이 좋아할 간식들이 가득하답니다.

안쪽으로 조금 더 들어가 보니 이곳에도 플리마켓, 타로점을 볼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답니다. 다양한 간식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플리마켓, 타로 테이블을 지나면 주변에서 먹기를 사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이곳에는 튀김, 떡볶이, 김밥 등 분식류 위주의 먹거리가 있었답니다.

이번에는 저녁을 먹고 가서 간식만 먹고 온 수암야시장이라 다음에는 꼭 가서 한우를 구워 먹어보려고 합니다.

지금만 즐길 수 있는 울산 한우수암야시장에서 맛있는 소고기 드세요.

{"title":"[블로그 기자] 전국 유일 한우야시장 울산 수암한우야시장으로 놀러 오세요","source":"https://blog.naver.com/ulsan-namgu/223424683500","blogName":"울산광역시..","blogId":"ulsan-namgu","domainIdOrBlogId":"ulsan-namgu","logNo":223424683500,"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