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표선 가볼만한곳 제주도 표선해수욕장

​오늘은 제주도 표선가볼만한 곳인 제주 표선해수욕장을 다녀왔습니다.

제주 표선해수욕장은 제주공항에서 45km 떨어진 곳으로 차로 약 1시간 정도 걸리는 곳인데요, 버스로는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환승 1번이면 갈 수 있는 거리라서 뚜벅이 여행객들에게도 아주 좋은 코스입니다.

주차장은 표선해수욕장 앞 공영주차장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에는 꽤 편리합니다.

표선해수욕장은 표선 하얀 모래의 해수욕장으로 백사장 길이 200m, 너비 800m, 평균 수심 1m의 해수욕장입니다.

표선해수욕장에는 캠핑장 샤워장, 주차장, 탈의실 등 편의시설도 꽤 많았고 근처에는 카페와 맛집들도 많아서 제주도 서귀포 여행 코스로도 좋은 곳입니다.

바다에 물이 빠지는 간조 때 가면 드넓은 백사장을 볼 수 있습니다.

저희는 물이 차는 간조 시간 때에 왔기에 백사장을 거닐지는 못했지만 주변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서 산책하기에는 너무 좋았습니다.

해수욕장이 폐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표선 해수욕장 주변에 꽤 많은 제주도민들과 여행객들이 있더라고요, 강아지 산책 시키는 분들도 종종 보이고 잔디밭도 넓어서 돗자리 들고 오신 분들도 꽤 많이 보였습니다.

잠시 앉아서 쉴 수 있는 정자도 있었는데요, 정자에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간 흔적들이 있어서 눈살이 조금 찌푸려지기도 했습니다.

표선해수욕장은 수심이 낮은 곳이라 어린이아이들이 보말을 줍거나 물장난을 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여름철 아이들과 오기에 더없이 좋은 해수욕장인 것 같습니다.

표선해수욕장에서 해양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바람만 불면 파도 없이 서핑을 할 수 있는 카이트 서핑을 즐기는 분들이 꽤 있더라고요.

한번 타보고 싶어질 정도로 재미있어 보였습니다. 하늘을 나는 듯한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표선해수욕장 옆에는 야영장도 있습니다.

주변에 소나무가 있고 잔디도 깔려 있어서 캠핑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더라고요. 주변 시설도 잘되어 있어 다음번에는 캠핑하러 한번 오고 싶어질 정도였습니다.

표선가볼만한 곳 표선해수욕장에서 산책도 하고 바다 구경도 하니 너무 즐거웠습니다. 제주 표선 여행 계획 중이라면 제주 표선해수욕장을 한번 다녀오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title":"제주 표선 가볼만한곳 제주도 표선해수욕장","source":"https://blog.naver.com/happyjejudo/223244953633","blogName":"빛나는제주","blogId":"happyjejudo","domainIdOrBlogId":"happyjejudo","logNo":223244953633,"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