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에서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

랜드마크 모음

#태안 #태안군 #랜드마크


태안에서 빼놓을 수 없는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로 손꼽히는 이곳은 푸른 바다와 마주한 아름다운 풍경이 어우러진 웅장한 자태로 태안의 지역 곳곳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답니다.

안흥항과 신진도를 잇는 랜드마크

안흥나래교

충남 태안군 근흥면 신진도리

신진도와 안흥항을 잇는 태안의 두 번째 해상 인도교인 안흥나래교는 높이 45미터, 길이 300미터가 넘는 웅장한 규모의 랜드마크로 푸른 바다 위로 두 날개를 활짝 편 갈매기가 힘차게 비상하는 모습을 형상화해 탁 트인 서해바다와 신진도, 안흥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태안 여행지입니다.

보행자 전용 다리로 바다 위로 편안하게 산책할 수 있는 태안 안흥나래교는 바라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연출하는데 다리 중간에는 전망대가 있어 서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해 질 녘 황금빛으로 물드는 노을과 함께 다리 전체가 화려한 조명이 비추는 환상적인 야경까지 태안 여행지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나보세요.

산 정상의 큰 바위 봉우리에 놓인 랜드마크

백화산 구름다리

충남 태안군 지막골길 24-56

우리나라 최초의 관음성지로 이름난 태안의 명산 백화산에는 산 정상 바로 아래, 무려 해발 250m에 위치한 두 개의 큰 바위 봉우리인 봉봉대를 잇는 백화산 구름다리가 있답니다. 지상에서 19m 높이에 위치한 보도 현수교로 산 속 구름 위를 걷는 듯 아름다운 풍경이 발 아래로 펼쳐집니다.

백화산 구름다리 양쪽에는 전망대 쉼터가 조성되어 편안하게 앉아 쉬어갈 수 있고 탁 트인 태안 전경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아찔한 높이의 구름다리에 올라 청정 갯벌 가로림만과 백화산 자락을 모두 조망하며 다른 어떤 곳에서도 볼 수 없는 산과 바다, 도심이 어우러진 태안 여행지의 특별한 풍경을 만끽해 보세요.

백사장과 드르니를 잇는 랜드마크

대하랑 꽃게랑 다리

충남 태안군 남면 신온리

안면도 백사장항과 남면 드르니항을 잇는 해상 인도교로 안면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랜드마크인 대하랑 꽃게랑은 꽃게를 닮아 일명 꽃게 다리라고도 불립니다. 아찔한 높이 만큼이나 다리 위에서 바라보는 서해 바다와 푸른 하늘은 수평선 너머로 끝없이 펼쳐져 장관을 이룬답니다.

약 30m 높이에 위치해 있어 걷기만 해도 아찔한 경험을 선사하는 대하랑 꽃게랑은 다리 양옆으로 푸른 안면도 앞바다와 항구 풍경이 펼쳐져 마치 하늘을 걷는 듯 색다른 기분이 든답니다. 야간에는 다양한 색상의 조명이 켜지면서 아름다운 야경을 연출해 태안 여행지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남쪽 끝자락에 지어진 랜드마크

안면도 영목항 전망대

충남 태안군 고남면 안면대로 4506

태안 안면도의 최남단에 위치한 영목항 전망대는 안면도와 보령 원산도 일대의 웅장한 서해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랜드마크입니다. 태안 해안에서 자생하는 붉은 해당화의 꽃잎을 형상화해 지어져 태안 여행지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고 있답니다.

태안의 남쪽 끝자락 영목항에 우뚝 자리 잡은 51.26m의 전망대에 오르면 안면도의 수려한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푸른 서해 바다와 아기자기한 영목마을, 원산안면대교와 고대도, 장고도 등 여러 섬들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에 해질 녘에 물드는 황홀한 낙조까지! 안면도에서 마주한 첫 번째 풍경을 태안 여행지에서 만나보세요.

싱그러운 여름향기 풍기는 태안 수목원 보러가기


{"title":"태안 안면도에서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 웅장한 랜드마크 모음","source":"https://blog.naver.com/taeanblog/223462007801","blogName":"태안군 공..","blogId":"taeanblog","domainIdOrBlogId":"taeanblog","logNo":223462007801,"smartEditorVersion":4,"blogDisplay":true,"caf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meDisplay":true,"lin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