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림트, 향기를 만나다' 전시회를 다녀왔어요! - 이정윤 기자
#거창문화센터
#클림트전시회
#클림트향기를만나다전
#색다른경험
#휴식
#문화생활
#거창군
안녕하세요~ 블로그 기자 이정윤입니다.
거창 문화센터 전시실에서 8월 16일부터 9월 13일까지 특별한 전시회가 열리고 있답니다.
황금빛 화려한 색감으로 황홀한 입맞춤의 순간을 표현한 구수타프 클림트의 대표 작품 「키스」를 본 적 있으신가요?
카페나 병원 같은 곳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많이 되고 있어서 보신 적이 있으실 거예요.
아~ 못 보셨다구요? 그럼, 이 놀랍고 아름다운 그림 감상하시러 거창문화센터로 오세요~^^
크게 만족하실 거예요~~
이날은 하늘에 먹구름이 좀 낀 날이었는데요. 아주 무덥고요
자, 전시실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황금빛 색채가 화려합니다. 저 아름다운 여인 아래에서 설레는 마음으로 사진 한 컷 남겨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부분에 있는 풍경화가 마음에 쏙 들어옵니다. 싱그럽고 향기로운 공간으로 초대받는 기분이 드는데요. 어쩜 이렇게 그릴 수 있을까요?
오늘 전시는 특별하게 향기와 함께 그림을 감상해 보시겠습니다.
클림트는 자신의 그림에 대한 설명은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림을 자세히 보라고 합니다. 아~ 그래도 설명해 주면 더 알듯 말듯 할 텐데 ㅋㅋ
그냥 우리가 느끼는 것이 답이겠지요. 클림트의 그림은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아~ 다 느무 아름답고 멋지고 황홀합니다.
클림트가 사망한 후 그를 매우 아꼈던 화가 에곤 실레가 그린 「크림트의 임종」 입니다
그림 감상 후 나만의 섬유 향수를 만들어보았는데요. 향기가 참 좋았습니다.
저는 헬레네 크림트의 초상의 향기에 끌렸어요. 하얀 포근함 위 기품이 느껴지는 그림입니다.
눈이 호강하고 코도 호강하는 좋은 전시였어요.
놓치지 마시고 꼭 관람해 보세요.
- #거창문화센터
- #클림트전시회
- #클림트향기를만나다전
- #색다른경험
- #휴식
- #문화생활
- #거창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