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도 즐길 거리 가득한 울산 중구 태화별 야시장
울산 중구 태화시장의 야시장 시즌 2 태화별 야시장이 어느새 막바지를 향하고 있는데요..
기존에 히죽이 야시장에서 태화별 야시장으로 명칭을 바꾸면서 더욱더 친근한 이미지로 탈바꿈했더라고요
5일과 10일 장날에는 발 디딜 틈 없이 많은 분들이 찾는 울산 중구의 대표 시장이지만 밤에도 장날 못지않게 먹거리 볼거리 그리고 즐길 거리가 다양했습니다.
태화종합시장은 상인교육장과 고객 휴게실이 있는 곳 바로 뒤편에 공영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가 가능하고, 태화루 인근에 태화시장 2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태화시장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태화별 야시장 운영시간 *
24.9.6 ~ 24.11.16
(19시 ~ 22시까지)
태화별 야시장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운영을 하며, 5일과 10일 장날은 휴장합니다.
야시장이 펼쳐지는 곳에는 차량 통제를 하고 있기에 좀 더 안전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도착해 보니 야시장에서 구매한 음식을 먹을 수 있게 간이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었고, 고객 행사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시장 내 상인회원의 집에서 2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 지참 시 경품 추첨 행사도 참여할 수 있고, 한 달에 한 번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답니다!
매회 자전거와 음식물 처리기, 승모근 안마기와 온누리상품권 등 상품도 아주 탐났었는데요.
돌아오는 11월 16일에 재방문하여 행운을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2024 태화별 야시장은 먹거리도 다양하지만 무엇보다 즐길 거리가 풍성했는데요!
체험 완료 후 쿠폰 12개 칸 중에서 7개 이상을 획득하면 기념품도 증정해 주더라고요.
다트 체험, 프랭클린 스포츠, 더블 레더볼, 탁구공 빙고 등 재미난 게임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아이와 함께 태화별 야시장에 마련된 게임을 하나씩 해보았는데요..
생각만큼 쉽지는 않았지만 하나씩 넣어가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그렇게 7개 이상 획득하니 야시장에서 체험 가능한 체험권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 체험권으로 맛있는 먹거리존으로 향합니다!
태화별 야시장에는 많은 종류의 먹거리가 있는 건 아니지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들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대나무 모양으로 만든 태화별 대빵은 갓 구워내 아주 먹음직스러웠고, 기름에 지글지글 구워내는 부추전과 꼬치 그리고 빨간 양념이 침샘 자극하는 불 족발과 불 닭발까지!!
테이블에서 안주 삼아 드시는 분들, 간식으로 드시는 분들 모두에게 맛있는 먹거리가 되어줍니다.
그 밖에도 플리마켓 존에서는 알록달록 헬로 삭스의 다양한 색상의 양말과 액세서리도 판매 중이었는데요..
요즘 유행하는 티니핑과 산리오 캐릭터 제품들은 아이들에게도 인기 만점이었습니다.
매주 토요일에는 버스킹 공연으로 태화별 야시장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 줍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불러주는 발라드와 신나는 음악이 함께 있어 더욱더 즐거웠던 시간이었는데요..
우리도 먹거리존에서 사 온 닭꼬치와 소떡소떡 먹으며 공연을 함께 즐겨보았답니다.
분위기가 무르익어갈 때쯤 보니 정말 많은 분들이 태화별 야시장을 즐기기 위해 찾아주셨는데요
그야말로 북적북적 축제 분위기가 따로 없었습니다.
태화별 야시장 시즌 2가 벌써 11월 16일이 마지막이라 아쉽지만 더 풍성한 시즌 3으로 만나볼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울산 #울산광역시 #울산중구 #울산광역시중구 #울산중구소셜미디어기자단 #누구나살고싶은종갓집중구 #울산태화별야시장 #울산태화시장 #울산중구전통시장 #울산야시장 #울산야시장 #태화별야시장 #태화종합시장 #태화시장
- #울산
- #울산중구
- #울산중구태화시장
- #울산태화시장
- #울산태화별야시장
- #태화별야시장
- #울산광역시
- #울산광역시중구
- #울산중구소셜미디어기자단
- #누구나살고싶은종갓집중구
- #울산중구전통시장
- #울산야시장
- #태화종합시장
- #태화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