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독일마을 아래 물건방조림 몽돌 자갈 바다 산책을 다녀오며 오랜만에 독일마을 화려한 불빛 함께

낭만 가득한 여름밤 독일마을을 거닐어봅니다.

물건방조림 아래 몽돌 자갈 산책

독일마을 여행은 주기적으로 여흥에 취해 다녀오고픈 남해여행 명소입니다.

인근 식사 후 방조어부림 숲길 거닐며 몽돌 자갈밭 아래 파도 소리 만끽합니다. 역시 남해는 지금 시즌 여름바다가 주인공입니다.

독일마을 숙소를 둔 여행객들의 밤바다 산책은 빠뜨리지 말아야 할 코스 중 하나가 독일마을 아래 물건방조림과

요트체험장이 있는 바다 끝자락 풍경입니다. 실컷 거닐며 파도 소리에 취해보고 독일마을로 향해 올라갔습니다.

남해 독일마을에 유럽형 마을 호텔이 문을 열었다는 소식 전해봅니다.

남해관광문화재단은 기존 독일마을 민박 50개 객실을 활용하여 국내 최대 규모의 유럽형 마을 호텔로

리브랜딩해 운영한다는 소식, 참으로 신박하다고 느꼈습니다.

독일마을에 문을 연 마을 호텔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정형화된 호텔이 아니랍니다.

독일마을의 관광자원과 접목시킨 형태로 관광형 도시재생사업 일환으로 추진된 호텔, 객실 서비스, 조식 서비스, 회의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누릴 수 있게 했다고 합니다.

20년 역사를 간직한 독일마을에 `마을 호텔`을 조성하여 민박·카페·식당 등 28개 관광사업체와 협업해

호텔 서비스를 접목시켜 독일마을 호텔에 속한 민박 업체에 투숙할 시 카페와 식당에서 조식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단체 관광객의 경우 세미나 등의 행사도 개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더해 독일마을 내 곳곳을 둘러본 후 방문 사진을 인증하면 받을 수 있는 웰컴 기념품도 준비되어 있다네요.

오래간만에 여흥에 취해 독일마을 한복판을 걸어보노라니 감흥이 새롭습니다.

아이들의 유년기에 해마다 숙소를 정하여 독일마을의 현지인같은 여행을 즐기곤 하였는데 몇 해 만에 다시 밤거리를 만끽하는 기분이 듭니다.

새로운 선물가게들이 눈에 들어와 발길을 붙들리고 한참 두리번거리며 쇼핑을 즐깁니다.

남해 파독 전시관은 밤늦어 들어가지 못하고 돌아 내려갑니다. 날이 밝을 때 오픈 시간 맞춤 방문하면 뜻깊은 시간이 될 거라 믿습니다.

독일마을이 생겨난 배경이 되어주는 독일 광부와 간호사 이야기들을 들려줄 파독 전시관 탐방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오픈 9시~6시 화요일은 정기휴무랍니다.

한여름 밤더위를 식히며 산들 부는 바람맞으며 화려한 불빛 속에 거닐다가 돌아내려가는 독일마을,

맥주축제의 장이 멋지게 펼쳐지는 가을의 독일마을 풍경과 또 다른 맛이 납니다.

조명맛집들이 즐비한 독일마을 한복판, 낭만 가득한 남해여행의 최고 핫플다운 거리의 낭만이 있습니다.

멋스러운 건물들 이국적인 정취에 빠져 걸으며 유혹에 빠져 빵도 사고 마트의 잡화 구경 삼매경에 빠져듭니다.

여행지에서의 낭만 산책길, 추억이 쌓여가는 시간입니다.

여러 가지 체험의 시간도 만끽하시고 맛깔나는 음식과 독일 맥주 소시지 빵 실컷 즐기며 여흥을 불태워보시기 바랍니다.

남해여행의 아름다운 추억의 밤마실, 독일마을 한복판에서 채워가세요.

올여름휴가는 남해랑만남해, 남해랑썸타자, 언니네 산지 직송으로 더욱 핫한 남해여행 여기 독일마을에서 머물러 보세요.

색다른 맛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남해 독일마을 밤 풍경 화려한 조명 맛집들 온 천지 낭만 가득한 마을이었습니다.

#남해가볼만한곳 #독일마을 #독일마을호텔 #남해랑만남해 #남해랑썸타자 #남해여행 #물건방조어부림

{"title":"남해 독일마을 유럽형 마을 호텔 조성 물건방조림 낭만 여름밤 산책 남해 낭만 여행","source":"https://blog.naver.com/namhae_gun/223531178740","blogName":"남해랑 썸..","blogId":"namhae_gun","domainIdOrBlogId":"namhae_gun","nicknameOrBlogId":"보물섬 남해","logNo":223531178740,"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fals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