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보령 무창포 주꾸미 축제

#보령 #보령시 #보령여행

#보령축제 #주꾸미 #도다리 #무창포신비의바닷길


무창포해수욕장에서

현재 주꾸미·도다리 대잔치

축제가 진행 중이신 거?

모두 알고 있으시죠?

오늘은 무창포 축제 현장을

둘러봐요!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보령 무창포 주꾸미 축제

​푸른 바다와 싱싱한 해산물, 그리고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있는 보령 무창포 주꾸미 축제는 찾아오는 순간부터 즐거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한적한 어촌마을에 자리 잡고 있어서 운치를 느낄 수도 있었답니다. 그리고 해변에서 바다를 구경하면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도 있었어요.

​도착하면 입구에는 주인공인 주꾸미 동상이 자리를 잡고 있었는데요. 수도권에서 2시 30분 거리에 있어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도 있었고요. 해변 바로 앞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서 불편함이 없었답니다.

​2024년 무창포 주꾸미 & 도다리 대잔치는 4월 14일까지 진행을 해서 앞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었는데요. 평일 비 오는 날씨에도 찾아오는 여행객들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봄 축제였어요.

​주말이 아닌 평일에도 다양한 먹거리들과 즐길 거리들을 갖추고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었고요. 축제의 주인공인 싱싱한 주꾸미들도 수족관에 가득이었답니다. 덕분에 다양한 주꾸미 요리도 맛볼 수 있었는데요.

​그 외에도 간단하게 맛볼 수 있는 음식들도 갖추고 있었고요. 종류가 다양해서 취향에 맞는 음식들로 이것저것 맛볼 수 있었어요.

​푸짐한 음식들로 배를 채울 수도 있었는데요. 방문객들이 많은 주말에는 북적북적했는데요. 알이 꽉 찬 주꾸미는 샤브샤브와 볶음 등 다양한 종류를 맛볼 수도 있었고요. 꼭 주꾸미를 먹지 않다라도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었답니다.

​실내 공간이 있어서 편안하게 음식들을 맛볼 수도 있었는데요. 깔끔하게 관리가 되어 있어서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었고요. 주변에 있는 음식점들이 아닌 축제장에서도 주꾸미를 맛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바닷가 바로 앞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바닷바람을 쐬면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도 있었답니다.

​규모가 크지 않아서 주말에는 북적북적할 듯했는데요. 주변으로 음식점들이 자리 잡고 있어서 함께 이용할 수도 있었고요. 맨손 고기잡기와 함께 다채로운 체험도 즐길 수 있었어요.

​요즘같이 따스한 날씨에는 아이들과 함께 찾아와서 갯벌체험을 즐길 수도 있었는데요. 해변을 걸으면서 상쾌한 바닷바람을 쐴 수도 있었고요. 예쁜 바다를 마음껏 눈에 담을 수도 있었답니다.

​그렇게 알이 꽉 찬 싱싱한 주꾸미를 맛볼 수 있는 보령 무창포 주꾸미 축제는 다채로운 체험들과 다양한 먹거리를 갖추고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요. 도심 속에서 벗어나서 예쁜 바다를 감상하면서 바닷바람을 쐬기도 좋았습니다.


축제장을 방문하고

다른 곳도 가고 싶다면?

TIP ​

#무창포미술관

#무창포전망대타워

도보로 10분 내로 갈 수 있는 곳이야!

2곳 모두 카페테리아처럼

휴식공간도 있어요!




{"title":"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보령 무창포 주꾸미 축제","source":"https://blog.naver.com/boryeongsi/223410155809","blogName":"보령시 l ..","blogId":"boryeongsi","domainIdOrBlogId":"boryeongsi","logNo":223410155809,"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