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도시 부산, 사직실내수영장에 <부기존> 조성!
사직실내수영장 입구에 부산시 소통 캐릭터
'부기' 홍보를 위한 <부기존>을 조성했습니다.
부산역, 영화의전당에 이어 사직실내수영장에 '부기존' 조성
부산역, 영화의전당에 이어 세 번째로 조성된 이번 <부기존>은 사직실내수영장이라는 장소 특성을 반영해 민선8기 주요 정책인 '생활체육도시 부산'을 주제로 디자인됐는데요.
부기가 야구, 농구, 축구 등 프로스포츠와 생활 체육인들이 즐겨하는 수영, 테니스를 즐기고 있는 모습 등으로 표현돼 있어 많은 시민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부기존>에는 매일 수영장에 방문하는 생활 체육인들을 위해 인증사진 촬영이 가능한 거울 포토존도 설치했습니다. 수영 연습할 때 꼭 필요한 ‘킥판’ 모양으로 꾸며진 대형 포토존은 기존 사직실내수영장에 설치된 대형 거울을 재활용했습니다.
거울 앞에는 오늘도 건강을 위해 운동을 나온 시민들을 격려하기 위한 ‘모든 생활 체육인이 금메달’이라는 의미의 시상대를 설치했습니다. 인증사진을 위해 ‘오늘 운동 완료’라는 뜻을 가진 신조어 ‘오.운.완.’이라는 문구도 거울에 부착했습니다.
부기 실리콘 수모 득템 기회! 현장 홍보 이벤트 진행
아울러, 부기존 조성 완료에 따라 현장 홍보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인데요. 7월 27일부터 28일까지, 8월 3일부터 4일까지 해당일 오후 1시부터 입장하는 시민에게 부기 실리콘 수모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1인 1매씩 매일 선착순 150명에게 증정합니다.
<부기존>을 통해 시민 여러분들께서 시정 주요 정책을 쉽고 재미있게 접하길 바라며 하반기, 부산도서관에 조성될 네 번째 부기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부산시
- #부산시청
- #부산광역시
- #부산시캐릭터
- #사직실내수영장
- #부기
- #부기존
- #생활체육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