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기자] 제13회 보훈 의식 고취 "울산시민 한마음 걷기대회" 가을 풍경 만끽하며 산책길 걷기
가을의 향기가 가득한 울산대공원에서 "제13회 보훈 의식 고취 울산 시민 한마음 걷기대회"가 열렸습니다.
참가는 무료이며 현장 접수처에 배번을 받아서 참여하였습니다.
"울산병원과 울산 매일신문 UTV" 가 주관하고 "울산보훈 지청"이 후원하고 보훈 가족 및 울산 시민들이 함께 모여 산책길을 걸으며, 가을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었습니다.
제13회 보훈 의식 고취
"울산 시민 한마음 걷기대회"
일시 : 2024. 11. 9. 토 09:00
장소 : 울산대공원 남문
주최·주관 : 울산병원 울산 매일신문 UTV
후원 : 울산보훈 지청
울산 시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입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산책길을 걷는 것은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또한, 보훈 의식을 고취하는 이 행사는 우리가 잊고 있던 국가유공자와 호국영령들의 희생을 기리는 시간입니다.
행사 무대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도 즐길 수 있었고 지역 예술인들의 공연과 함께 다양한 체험 부스도 운영되었습니다.
또한, 산책길을 완주한 참가자들에게는 울산병원에서 후원하는 간식과 푸짐한 선물과 경품 추첨으로 더욱 즐겁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걷기 코스는 울산대공원 남문에서 시작하여 "어린이 놀이터, 뜀 동산, 무지개 그물"을 지나 "어린이 교통안전 공원"과 "장미꽃 넝쿨이 있는 숲속 오솔길"을 따라 이어집니다.
그리고 "수국 정원"과 "청소년 시설 지구 광장의 농구장과 풋살장"을 지나서 "울산대공원 정문"에 도착합니다.
"풍차와 연못"을 지나 "현충탑 앞 반환점"에서 선물권과 함께 스탬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산책길 걷기는 울산대공원 남문에서 출발하여 현충탑 앞 반환점을 돌아 다시 남문으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총거리는 약 5km로, 산책로를 따라 걷는 동안 가을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산책길 곳곳에는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휴식할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있어, 걷는 동안 휴식을 취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보훈 의식 고취 울산시민 한마음 걷기대회 가을 풍경을 만끽하며 산책길 걷기 코스로 울산대공원 남문에서 출발하여 어린이 놀이터, 뜀동산, 무지개 그물을 지나면 어린이 교통안전공원과 장미꽃 넝쿨이 있는 숲속 오솔길을 걸었습니다.
수국 정원, 청소년 시설 지구 광장 농구장, 풋살장 지나서 울산대공원 정문에 연못과 풍차와 울긋불긋 가을이 익어가는 아름다운 풍경의 정취를 느꼈습니다.
"보훈 의식 고취 울산 시민 한마음 걷기대회 가을 풍경을 만끽하며 산책길 걷기"는 울산 시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입니다.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산책길을 걷는 것은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보훈 의식을 고취하는 이 행사는 우리가 잊고 있던 국가유공자와 호국영령들의 희생을 기리는 뜻깊은 시간입니다.
많은 분이 참여하여 함께 가을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보훈 의식을 고취하는 소중한 날이었습니다.
장소 : 울산대공원 남문
- #울산대공원남문
- #울산시민한마음걷기대회
- #울산걷기대회
- #울산남구
- #현충탑
- #울산산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