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전
대전 유성구 가볼만한 곳, 유성구에서 만나보는 봄꽃 여행 '유성구청&유림공원'
대전 유성구 가볼만한 곳,
유성구에서 만나보는 봄꽃 여행
'유성구청&유림공원'
유성구에도 봄이 찾아오기 시작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개화하는 봄꽃들로 산책하는 즐거움이 큰 봄날인데요. 유성구청 앞 도로와 유림공원에 아름다운 꽃들이 피어나고 있기에 아름다운 봄꽃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가장 먼저 유성구청네거리를 중심으로 대학로 도로변에는 목련이 만개했습니다. 이미 목련이 거의 다 만개해서 바람이 많이 불던 오늘은 목련잎이 벌써 떨어지는 곳도 있었는데요. 아름다운 보라색 꽃을 피우는 자목련도 도로변에 몇 그루 심겨 있어 무척 아름답습니다.
유성천변으로는 개나리가 거의 다 피었습니다. 유성천 주변으로 개나리꽃이 만발해서 하천변을 따라 아름답게 피었습니다. 겨우내 얼어있던 천변에도 노란 개나리꽃으로 아름다운 봄 풍경이 보이기 시작했는데요. 산책로는 따라 산책하고 자전거 타시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천변을 따라 유성구의 아름다운 공원, 유림공원으로 이동했는데요. 유성구청네거리 도로와는 다르게 목련꽃이 80% 정도 개화 상태라 더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유림공원 쪽으로 가시면 아직 떨어지지 않은 새하얀 목련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유림공원에는 다양한 봄꽃을 피우고 있는 나무들이 있는데요. 유림공원에는 6만 3천여 그루의 수목이 있어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경관을 보여줍니다. 국화축제가 열리는 가을에만 유림공원이 아름다운 줄 알았는데 봄에도 봄꽃과 함께 아름다운 유림공원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매화나무에서는 바쁘게 꿀을 찾아 움직이는 벌을 보실 수 있는데요. 분홍빛의 아름다운 벚꽃나무도 조금씩 꽃을 피우기 시작했습니다.
벚꽃은 이제 막 개화를 시작해 꽃이 막 피어나는 봉오리를 예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림공원에는 반도지라고 불리는 한반도 모양의 인공호수가 있는데요. 유림공원 반도지 주변으로 목련, 매화, 벚꽃 나무가 모여 있어 유림공원에서 봄에 가장 아름다운 광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주말 아름다운 봄꽃을 구경하러 유성구청 인근의 유림공원을 가족, 친구, 반려동물, 연인과 함께 걸어보시길 바랍니다. 유성천 제방도로에 유림공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주말에는 주차 공간이 협소하니 유성구청 주차장과 인근 주차장을 이용하실 추천해 드립니다.
- #대전봄꽃명소
- #봄꽃명소
- #유성구청
- #유림공원
- #대전봄나들이
- #유성구봄꽃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