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 모전동카페 ,

'카페 폭폭'


문경 모전에 있는 감성 가득한 카페 '폭폭'을 소개합니다. 기찻길 옆 길모퉁이에 자리한 조용한 카페예요.

카페 맞은편에 밭이 보이고 그 뒤로 기찻길이 있습니다. 차 마시며 시간을 보내다 운이 좋으면 지나가는 기차를 볼 수도 있답니다.

카페 폭폭 주변은 주택가여서 여유롭습니다. 전용 주차장은 없지만, 차량 통행이 적어서 골목에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요.

카페 인테리어는 우드 & 화이트로,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이 있습니다. 원목 가구가 포근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주고요. 화이트 색상을 써서 깔끔하면서 실제 공간보다 넓게 느껴져요.

음료 종류가 많지는 않은 편이에요. 하지만 아메리카노 가격이 착하죠~ 자주 즐겨도 부담 없는 가격입니다.

간단한 베이커리도 몇 개 준비되어 있습니다. 종류는 그날그날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사장님 혼자서 준비하시다 보니 대형카페처럼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진 않지만, 정성만큼은 가득하답니다. (*금요일엔 디저트가 없어요.)

카페 폭폭은 작지만 소박한 공간이 매력적인 곳이에요. 주인장의 감성이 구석구석 묻어 있어서 소품 하나하나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여러 소품 중에 저의 눈길을 끌었던 건 턴테이블이었어요.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나는 제품이죠. 카페를 방문한 손님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LP를 가지고 와서 음악을 감상할 수도 있어요.

이날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휘낭시에를 주문하였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적당한 산미와 깊은 풍미가 어우러져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휘낭시에는 종류별로 하나씩 주문해 보았는데 사장님께서 센스있게 반씩 잘라주셔서 커피와 함께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경북 문경에 있는 카페 폭폭은 나만의 비밀 아지트 같은 곳이에요.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 음악과 책을 즐기는 문화 공간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조용한 카페를 찾는 분께 추천해 드려요.


※ 위 글은 문경시 SNS서포터즈 기자단의 기사로 문경시의 공식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title":"문경 모전동카페 , 기찻길 옆 감성 가득한 공간에서 힐링타임 카페폭폭","source":"https://blog.naver.com/mungyeongsi/223759421242","blogName":"문경시청 ..","domainIdOrBlogId":"mungyeongsi","nicknameOrBlogId":"문경시청","logNo":223759421242,"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