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동이에요╰(*°▽°*)╯

날씨가 점점 선선해지는 것을 보니 가을이 눈앞으로 다가온 것 같습니다.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다'라는 속설이 있을 만큼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계절이 바로 가을인데요.

뿐만 아니라 단풍, 핑크뮬리를 보러 가기 위해 가족 단위로 피크닉을 계획하기도 하죠.

2023년 가을을 서구와 함께하셨다면 기억하시겠지만, 작년 가을은 유독 날씨도 화창하고 단풍과 핑크뮬리가 정말 예쁘게 피어났는데요.

그래서 '2024년 서구의 가을'은 어떤 모습일지 더욱더 기대되는 것 같아요.

어느덧 하루 앞으로 다가온 '2024년 서구의 가을'을 직접 경험하기에 앞서 가을철 대표 여행지를 먼저 소개해 드리기 위해 오늘 다시 찾아왔는데요.

대표적인 서구 가을명소 과연 어디일지 지금부터 서동이와 함께 알아보실까요?

드림파크 야생화단지

인천 서구 자원순환로 170 드림파크 야생화공원

첫번째 소개해 드릴 장소는 바로 드림파크 야생화단지인데요.

'가을 핑크뮬리'는 '봄의 벚꽃'이라고도 소개해 드릴 수 있어요. 봄을 대표하는 꽃이 벚꽃이듯, 가을을 대표하는 꽃은 바로 핑크뮬리인데요.

사방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는 핑크뮬리를 보기 위해, 만개 일자를 직접 찾아보고 날짜에 맞춰 먼 길을 찾아오는 관광객분들도 계실 정도로 핫한 핑크뮬리!

핑크뮬리가 예쁘게 피어나는 곳 중 하나는 바로 드림파크 야생화단지랍니다.

이미 사진으로만 봐도 만개했을 때 모습이 얼마나 예쁠지 기대되고 설레시죠??

드림파크 야생화단지의 또 다른 매력은 바로 포토존!

'남는 건 사진밖에 없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사진은 우리의 오랜 추억을 간직하게 해주는데요.

예쁜 포토스팟에서 찍는 인생샷은 그날을 더 특별하게 기억되게 해주죠.

이러한 심리를 반영하듯 드림파크 야생화단지에 잘 알려진 포토스팟이 정말 많은데요.

뒷배경이 너무 예뻐서, 사진 찍는 실력이 제로인 남자 친구분도 여자 친구가 만족할 만한 인생사진! 바로 한번에 촬영 가능할 법한 곳이랍니다.

이 길 어디서 보신 적 있지 않으신가요? 바로 도깨비 촬영 장소로 잘 알려진 메타세콰이어 길인데요.

풍경을 감상하며 걷다 보면 어느덧 시간이 훌쩍 지나가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수생식물원도 있는데요. 식물원 면적은 3,440㎡로 부레옥잠, 물양귀비, 꽃창포, 연꽃 및 수련 등 대략 10,700본이 식재되어 있죠.

다양한 수생식물을 볼 수 있어 환경교육의 장으로도 활용되고 있답니다.

핑크뮬리는 보통 10월경에 만개하는데요.

이 시기에 맞춰 방문하시어 드림파크 야생화단지에서 핑크빛 로맨스와 추억을 남겨보시면 어떠실까요?

노을공원

인천 서구 로봇랜드로 291

두번째 소개해 드릴 공원은 바로 청라노을공원!

가을은 뭐니뭐니해도 산책과 피크닉인데요.

수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핫플레이스보다 한적한 곳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원으로 떠나는 것이 트렌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죠.

청라노을공원은 걷기 좋은 산책길과 아름다운 자연, 벤치 등 적절한 휴식 공간이 어우러진 곳으로 나만의 시간을 조용히 즐기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가을 산책 명소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답니다.

길을 걷다 보면 마주할 수 있는 붉은색 단풍!

인생샷을 남길 수 있고 잊고 있던 낭만을 찾을 수 있는 대표적인 장소죠.

노을공원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이것인데요!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해질녘 데크에서 감상하는 노을은 정말 감동 그 자체이죠!

이번 가을, 청라노을공원에서 노을을 감상하며 하루를 멋지게 마무리해 보면 어떨까요?

청라생태공원

인천 서구 로봇랜드로249번길 38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장소는 바로 청라생태공원!

가을을 대표하는 단풍을 원 없이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양쪽으로 푸른 소나무와 마지막 정열을 불태우는 붉은 단풍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고 있죠.

아이들이 흥미 있어 할 온실, 생태연못, 어린이 놀이터, 구기종목이 가능한 운동시설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가능한 공원이랍니다.

공원을 돌다 보면 '산림 탄소 상쇄의 숲'도 마주할 수 있는데요. 숲이 이산화탄소를 흡수하여 상쾌하고 쾌적한 자연의 공기를 누릴 수 있답니다.

다음은 청라생태공원의 하이라이트, 바로 온실인데요!

온실은 제주원, 열대원, 난원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선인장, 야자나무, 수련 등 다양한 식물들을 관찰할 수 있죠.

다양한 선인장을 볼 수 있는 제주원, 이국적인 분위기의 열대원, 연못에 피는 수생식물을 볼 수 있는 난원 등 공간마다 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다가오는 이번 가을, 단풍과 온실에서 의미 있는 하루를 보내보면 어떨까요?


지금까지 서동이가 서구 대표 가을 명소 3곳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아름답게 빛날 '2024년 서구의 가을',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이만 서동이는 또 다른 새로운 소식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

{"title":"2024년 가을 가볼 만한 서구가을명소 어디?","source":"https://blog.naver.com/iseogu/223566529242","blogName":"인천시 서..","blogId":"iseogu","domainIdOrBlogId":"iseogu","nicknameOrBlogId":"인천시 서구","logNo":223566529242,"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