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비 오는 날 가볼 만한 전시, '장애예술인 미술작품 전시회'
대전 비 오는 날 가볼 만한 전시,
'장애예술인 미술작품 전시회'
#대전서구 #대전서구청 #장애예술인미술작품전시회
안녕하세요. 여름철, 비가 많이 내리며
날씨를 예측하기가 쉽지 않은 듯합니다.
대전 서구 비 올 때 가볼 만한
실내 볼거리 전시 공간을 소개합니다.
대전 비 오는 날 가볼 만한 전시,
장애예술인 미술작품 전시회'
대전 서구 비 올 때 전시, 대전 서구청에 열리는 전시장을 찾았습니다. 대전 서구청 출입문으로 들어오면 2층 계단으로 오르는 길에 <장애예술인 미술작품 전시회> 소개 진열대가 있습니다.
오는 9월 27일까지 열리는 장애예술인 미술작품 전시회는 참여 작가 20명이 참여했으며, 올해로 두 번째 전시전입니다. 이번 전시는 장애예술인 미술작품 전시회 참여 작가의 공모로 이루어졌습니다.
장애예술인
미술작품 전시회
2024. 6. 3. ~9.27.
대전 서구청 2층으로 오르니 미술작품 전시회 포토월과 리플릿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작가 소개와 작품 보며, 작품 감상할 때 참고하며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장애예술인 미술작품 전시회 현장 2층 공간이 갤러리로 회화 작품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서구청 2층 전시실에는 약 40점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전 서구청 구봉산 홀 입구 공간에는 다양한 주제 및 소재를 담아낸 작품들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대전 서구청 2층 구봉산 홀 입구 실내 갤러리 화사하면서 쾌적한 갤러리의 분위기로 감상 내내 작품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주제의 회화 작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장애예술인 미술작품 전시회' 현장, 작가와 제목 어떠한 의미로 작품을 이루고 있는지 내용도 보며 더욱더 깊이 감상해 보았답니다.
서구청 내 갤러리의 공간으로 예술을 마주하게 된 공간에는 서예 부문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획에서 전해지는 감각적인 아름다움을 느끼기에 충분했습니다.
서구청 2층 전시실 회화 작품 가운데 인물을 주제로 한 인물화도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그리움의 마음을 표현한 작품과 인물을 특징을 작가의 개성을 통해 형상화하였습니다.
작품마다 작가님들의 표현으로 다양한 서사와 미를 느껴볼 수 있었던 전시였는데요. 다양한 물감과 작가님들만의 붓 터치의 질감 등으로 화폭마다 여러 시각으로 작품을 이해하고 작품과 소통해 볼 수 있었습니다.
작가의 화폭에 담긴 맑고 순수한 등장인물의 표정에서 긍정적 에너지가 느껴지는 듯합니다. 두 고양이와 주변 동물들의 행복감이 그대로 전해져서 동심으로 돌아가 작품을 감상했습니다.
작품을 통해서 작가의 메시지와 이야기를 깊게 들여다보며 사유해 보는 시간도 가져보았는데요. 작품 속 세계, 작품 안의 세상을 통해서 감상자와 작가가 소통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서구청 2층 갤러리는 쉼터 안까지 이어지는데요.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에서 작품을 감상해 볼 수 있었습니다.
작가의 상상력으로 탄생한 상상 속 동물들이 이룬 공간, 바로 동물원인데요. 실재한 동물과 상상을 바탕으로 한 동물, 여러 캐릭터의 조화로움은 물론 표정을 통해서 밝음이 느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예술이라는 장르로 소통하는 미술 작품 전시회 대전 서구청 2층 전시실에서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대전 서구청 주변 함께 가볼 만한 곳도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데요. 서구청 근방 샘머리 물 순환 테마 공원이 있습니다.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끼며 산책과 운동, 쉼을 이어 나갈 수 있는 곳입니다.
대전 서구 전시회와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정부대전청사 자연마당도 가까이 있습니다. 대전 서구의 여름 풍경으로 연꽃이 핀 풍경을 감상해 볼 수 있는데요.
아름다운 예술 작품과 함께 주변 경치까지 즐겨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정예담 기자의 글을 더 볼 수 있습니다.
- #대전서구
- #대전서구청
- #장애예술인미술작품전시회
- #장애예술인미술작품전시
- #대전가볼만한곳
- #대전여행
- #대전가볼만한곳추천
- #서구청갤러리
- #대전서구청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