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앞두고 이천시 가볼만한 3곳 추천
전현수 이천 서포터즈입니다
이천의 겨울밤은 한없이 아름답기만 합니다.
화려한 조명과 볼거리로 가득한 공간들 때문인데요. 크리스마스라 더 좋은 3곳을 모아서 소개해 드립니다.
지금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핫한 이 곳!
가장 먼저 소개드릴 곳은 시몬스테라스입니다. 이곳은 가구 회사 시몬스의 플래그십스토어로 가구쇼룸과 전시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간인데요.
위치 :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8
문의 : 0507-1342-4071
이용시간: 11:00 – 20:00 (금토 오후9시까지)
연말이 되면 트리와 일루미네이션으로 가득 채워 겨울명소로 각광받는 장소입니다. 주차타워가 신설되어 불편함이 다소 해소되었는데요. 주차장에서 중정으로 들어서면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테라스가 나옵니다.
대형 눈꽃 조명과 불빛으로 가득하며 스탠딩 테이블과 파라솔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올해는 하트를 콘셉으로 따뜻하고 로맨틱한 연말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데요. 거대한 트리를 사이로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니 멋진 사진을 남겨보세요.
건물 1층에는 카페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가 입점해 있는데요. 실내 취식이 가능하며 겨울별미인 붕어빵을 판매합니다. 멋진 조명을 보며 잠깐 앉아 허기를 달래기 좋아보입니다.
이외에도 시몬스테라스에는 가구체험장과 브랜드박물관, 매트리스랩 등 체험형 공간이 많아서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다양한 식료품을 판매하는 편집숍인 퍼플릭마켓도 있으니 함께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언제나 실망시키지 않는 겨울밤 놀이공원
다음소개할 공간은 별빛정원우주입니다. 황홀한 일루미네이션의 향연이 펼펴지는 공간으로 해마다 그리고 계절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야경명소입니다.
위치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이로 154번길 287-76 / 덕평자연휴게소 내 위치
문의 : 031-645-0002
이용시간:
3월 ~ 10월 주간 : 10시 - 17시 / 야간 : 18시 – 23시
11월 ~ 2월 주간 : 10시 - 16시 / 야간 : 17시 - 23시
국내 최초 휴게소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테마파크로 덕평휴게소 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영동고속도를 이용해 강원도와 경기도를 오가는 사이에 톨게이트로 나가지 않고도 이천을 방문할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우주여행을 마친 달토끼가 만든 정원을 콘셉트로 자연과 빛의 조화로 이루어진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곳인데요. 낮에는 무료로 입장도 가능합니다.
야간에는 매표를 하고 입장할 수 있는데요. 덕평휴게소에서 이용한 영수증을 지참하거나 네이버를 통해 현장에서 예약 후 이용 시 할인이 많이되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자연과 빛의 조화로 이루어진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데요. 정원에 들어서자마자 별빛이 쏟아지는듯한 광경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로맨틱가든에서는 음악과 함께 황홀한 라이팅쇼가 펼쳐지고 다양한 볼거리로 산책하며 만나는 곳곳에 포토스폿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놀이터와 실내 게임장도 준비해 두었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데요.
메인건물에는 수유실, 화장실 같은 편의시설과 로봇이 만들어 주는 카페 , 자판기를 설치해 야외활동하기 어려운 날씨나 계절에는 쉬어가 좋습니다.
연말 알차게 쇼핑을 즐길수 있는 아울렛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공간은 이천프리미엄아울렛입니다. 상당히 큰 규모를 자랑하는 곳으로 전국에서 쇼핑을 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인데요.
위치 : 경기 이천시 호법면 프리미엄아울렛로 177-74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천점
문의 : 1577-0001
이용시간: 10:30 – 20:30 (금토일 오후9시까지)
연말을 맞이하여 시설 전체를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연출해 놓았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부터 빨간색 초록색으로 구성된 다양한 디자인을 만날 수 있는데요.
다른 아울렛이나 쇼핑몰에 비해서 거대한 규모의 트리와 화려한 장식은 없지만 구석구석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은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상점들마다 저마다 다른 방식으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는데요. 특별한 포토존을 구성하거나 아담한 크기의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해 한껏 분위기를 고조 시키고 있습니다.
그 중에 가장 인상깊었던 부분은 본관 광장에 위치한 회전목마인데요. 평상시에도 예쁜 모습이지만 연말 분위기가 더해져 더 낭만적인 느낌을 느끼게 해줍니다.
밤이되면 광장을 수 놓는 조명들과 광장을 둘러싼 상점들에게 나오는 불빛이 더해서 멋진 경험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쇼핑과 함께 캐롤을 들으며 행복한 연말을 느끼게 해주는 공간입니다.
이렇게 이천시 연말에 가보면 좋은 곳 3곳을 알아보았는데요. 소개드린 장소 외에도 화려하고 멋진 공간들이 많으니 움츠린 어깨를 펴고 밖으로 나와 걷고 구경하며 건강도 지키는 연말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 #크리스마스
- #이천
- #이천관광
- #이천쇼핑
- #이천시
- #별빛정원우주
- #시몬스테라스
- #이천롯데아울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