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보령에서 즐기는 대천천 도보여행

#보령 #보령시 #보령여행

#대천천 #도보여행 #보령1박2일


안녕하세요:)

요즘은 피크닉을 즐기기에

좋은 날씨입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서울과 경기도에서 아주 가까운 곳,

충청남도 보령시

당일여행 또는 1박2일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충남 보령에서 즐기는 대천천 도보여행

서울에서 가까운 충청남도 보령시는 자동차로 오셔도 좋지만, 고물가 시대! 저렴한 대중교통(기처, 고속버스)을 이용하여 오시는 방법도 아주 좋습니다.

서울시 영등포역에서 무궁화 기차를 타면 보령시 대천역까지 기차요금 편도 11,300원, 소요시간은 2시간 32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곳입니다.

기차를 타고 도착한 보령시 대천역 광장에는 보령시 관광안내 지도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여행에 참고하면 좋습니다.

대천역 도착 후 제일 먼저 방문한 곳은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아주 가까운 곳에 갯벌과 함께 맑은 공기를 마시며 산책을 즐길 수 있는 대천천 산책로입니다.

대천역에서 도보를 이용하여 10여 분 남대천 사거리까지 이동을 하면 대천천 산책로에 도착을 할 수 있습니다. 대천방조제로 따라 대천천 산책을 즐겨 보았습니다.

여유롭게 걸어 본 대천천 산책로는 대천동(남대천교)에서 죽정동(청천저수지) 일원 5.6km에 이르는 구간에 걸쳐서 산책로 및 자전거 도로 7.7.km, 간이농구장 2개소, 교량 3개소 등이 조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대천천 산책로에는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팔각정자, 해안 산책로, 자전거 도로, 운동시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여유롭게 산책을 즐겨도 좋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신나게 자전거 라이딩을 즐겨도 아주 좋습니다.

산책을 즐기는 시민, 자전거를 즐기는 시민 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필자도 나중에 이곳에서 자전거 여행을 즐겨 볼 생각입니다. 충청남도 보령시 배낭여행에서 직접 걸어본 대천천 산책로에는 다양한 음식점, 카페 등도 성업 중인 모습이었습니다.

여유롭게 산책을 즐 긴 후 주변 음식점, 카페 등에서 맛있는 음식과 커피 한 잔을 즐겨준다면 아주 좋은 착한 여행이 될 겁니다. 타 지역에서 방문한 시민들이 보령시에서 소비와 지출을 해준다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아주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말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충청남도 보령시 여행 떠나 보시기 바랍니다.




{"title":"충남 보령에서 즐기는 대천천 도보여행","source":"https://blog.naver.com/boryeongsi/223448531468","blogName":"보령시 l ..","blogId":"boryeongsi","domainIdOrBlogId":"boryeongsi","logNo":223448531468,"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blog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lin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