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교호 호수공원을 홍보하다


삽교호 호수공원은 충청남도 당진시에 위치한 공원입니다. 이 공원은 삽교천 방조제 근처에 있으며, 호수와 주변 경치가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합니다. 넓은 호수와 푸른 잔디밭, 다양한 꽃들로 가득 차 있어 산책이나 피크닉을 즐기기에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호수 주변에는 자전거 도로와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어 자전거 타기나 조깅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공원 내에는 음악분수, 놀이시설, 체육시설 등 다양한 시설들이 있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활동들이 다양합니다. 자연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충청남도 당진시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남녀노소 모두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이곳은 삽교호 호수공원입니다. 생태를 체험하고, 자연과 소통하면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공원 곳곳에 원두막과 의자도 있어 자연과 함께 거닐며, 쉬어가며,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넓은 삽교호 호수공원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노는 장소로 죄적화되어 있습니다. 공원길 중간에 쉼터가 있는데 이곳에서 간단한 음식을 먹는 것은 가능하나 취사와 야영은 금지되어 있다고 합니다.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삽교호 호수공원은 현대인에게 휴식을 주는 공간으로, 아이들에게는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곳, 지역 주민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산책 코스로 또는 충청남도 당진시를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조성된 공원이라고 합니다.

조각공원은 다양한 조각 작품들을 전시하고 관람할 수 있는 야외 공간입니다. 조각공원은 예술을 감상하고 즐길 수 있는 장소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기 있습니다.

조각공원은 예술을 통해 사람들에게 영감과 자연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공간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조각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산책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삽교호 호수공원의 규모가 서 1만 보 걷기 운동 코스로도 추천합니다. 시니어 모델 동아리 회원들은 하체 운동을 키우기 위해 워킹 연습을 하는 모습도 보이네요.

시니어 모델 동아리 회원들의 평균 연령은 50대 후반이라고 합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서 꾸준한 운동을 한 덕분에 워킹 수업이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점프 실력도 최고네요.

당진시 시니어 모델동아리 회원들은 당진을 홍보하는 일에 앞장서서 참여하겠다며 굳은 의지를 밝혔는데요. 같은 꿈을 향해 나아가는 이들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시니어 모델 동아리는 평생학습과에서 진행하는 모델 아카데미 초급 과정을 이수했으며, 지속적인 홍보 활동을 하기 위해 내 고장 숨은 명소 또는 당진 8경을 찾아 방문한다고 합니다.

동아리 회장은 어린 시절부터 모델의 꿈을 가지고 있었는데, 지금 나이 69세이지만 제2 인생을 시작하기 위해 모델 교육 과정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모델 동아리 회원 평균 연령 50대 중반인 여성들은 같은 꿈을 가지고 있다며 동아리 활동을 지속해 타인의 룰모델이 되겠다고 합니다.

내 고장 당진시를 알리는 일에 기여하겠다며, 다음 일정을 잡고 있다고 합니다.

※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 윤슬님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충청남도 #충남 #충남도청 #충남도민리포터 #국내여행 #충남여행 #충남가볼만한곳




{"title":"당진 시니어 모델들의 '삽교호수공원 홍보'","source":"https://blog.naver.com/sinmunman/223535752971","blogName":"충청남도","blogId":"sinmunman","domainIdOrBlogId":"sinmunman","nicknameOrBlogId":"충청남도","logNo":223535752971,"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