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포스팅은 서울 서대문구 가볼만한곳 홍제천 책방 폭포 아름인도서관 입니다.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262-24 위치한 책방 폭포인데,

바로 옆에 홍제천과 함께 서울 서대문구 가볼만한곳 추천 드리는 카페 폭포가 위치하여 있습니다.

책방 폭포 아름인도서관의 운영 시간은 매일 09:00 ~ 19:00 이며, 누구나 자유로이 이렇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폭포 책방 자체의 규모가 그다지 크지는 않지만 나름 실속 있는 도서관이라 책을 좋아하는 분들께 소개하여 드리고픈 곳 입니다.

회원 등록 시 도서 대출도 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이곳 현장에서만 도서를 읽어야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서울 서대문구 가볼만한곳 추천 드리는 책방 폭포는 바로 옆에 위치한 카페 폭포와 마찬가지로

홍제천과 함께 인공폭포 전망 감상이 가능 합니다.

나름 자연을 벗삼아 책을 읽을 수 있기 때문에 독서의 계절인 가을에 더욱 추천드리고픈 곳 입니다.

창가 좌석의 경우 따사로운 가을 햇살을 맞으며 독서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스팟이기도 합니다.

2023년 8월에 오픈하였기에 이제 운영한지 1년이 조금 넘었는데, 그래서인지 전반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여전히 듭니다.

요즘은 아무래도 스마트폰을 더욱 많이 사용하다 보니 이전보다 책을 더 멀리하지 않나 생각되는데,

가끔은 이렇게 오프라인인 도서관에서 책을 읽는 것도 나름의 낭만이 있습니다.

전자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독서를 하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아날로그 적인 종이책을 읽는 것도 참 좋습니다.

폭포 책방 바로 옆에 공영 주차장이 있는데,

이전에는 기본 무료 시간이 있었지만 이제는 처음부터 주차비를 10분당 500원씩 받기 때문에

오래간만에 이곳을 방문하는 분들이라면 차량을 가지고 가기 보다는 도보 or 대중 교통으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신간 도서의 경우 아래와 같이 별도 존이 있어서 이번 주에는 어떠한 신간이 들어왔나 살펴보고 선택하여 읽어볼 수 있습니다.

비치되어 있는 도서들이 워낙 잘 정돈되어 있어 직원분들의 열정 또한 느껴지던 순간 입니다.

이렇게 비치되어 있는 신간 도서들을 보고 있노라면 마치 교보문고 같은 대형 서점에 온 것 같은 기분도 듭니다.

서울 서대문구 가볼만한곳 추천 드리는 책방 폭포 아름인도서관에는 아래와 같이 음악 감상을 할 수 있어

책을 읽음과 동시에 음악 감상도 할 수 있습니다.

서대문 핫플에서 200% 즐기는 야외 도서관 책읽는 도서관 또한 운영하고 있었으며,

6 / 7회 차수가 11월 2일 (토) ~ 11/3일 (일) 2일간 11:00 ~ 18:00 운영 됩니다.

카페 폭포와 책방 폭포에서 홍제천 변으로 조성되어 있었던 야외 도서관인데, 의자가 푹신푹신해서 편하게 앉아 책을 읽을 수 있었습니다.

요즘 같이 선선한 가을 날씨에 야외에서 독서하는 것 또한 굉장히 낭만적이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서울 서대문구 가볼만한곳 홍제천 책방 폭포 아름인도서관 이었습니다.

<사진, 글 : 서대문구 블로그 서포터즈 '이성길'>

{"title":"서울 서대문구 가볼만한곳 홍제천 책방 폭포 아름인도서관","source":"https://blog.naver.com/sdmstory/223636460260","blogName":"서대문구청..","blogId":"sdmstory","domainIdOrBlogId":"sdmstory","nicknameOrBlogId":"서대문 소통창구","logNo":223636460260,"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