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공연,

노은도서관 2024년 상반기 문화가 있는 날

문화공연 '버블쇼 시간여행자'

​문화가 있는 날, 매달 마지막 수요일과 그 주간에는 영화관, 공연장, 박물관 문화시설 이용료 할인 또는 무료관람 등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화가있는날 은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날인데요. 2024년 상반기 문화가 있는 날 문화공연 <버블쇼 시간여행자> 공연이 노은도서관 시청각실에서 2024년 4월 20일 오후 2시에 열렸습니다.

많은 곳에서 비눗방울로 행복을 전하는 버블아티스트 MC 선호 님의 공연으로 참여한 모든 분에게 행복한 주말을 선물해주셨습니다. 백두산 천지, 평창올림픽에서도 공연했던 MC 선호 님의 공연은 노은도서관에서도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도서관 실내에서 비눗방울 공연이 가능할까? 비 오는 주말에 노쇼 없이 많은 분이 참석해주실까?' 생각했는데 노은도서관 지하 1층 시청각실을 가득 채워주셨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님도 동심으로 돌아가 여기저기서 우와~ 하는 소리가 들려왔습니다.

​현장 상황을 글로 표현하기에는 한계가 있을 정도로 정말 많은 분이 좋아해 주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뒤에 앉아 잘 안 보이는 아이는 아빠 어깨에 목말을 태워서 손을 잡고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박수 소리에 아이들이 키가 점점 더 자란다고 하니 더 큰 박수를 치고! 아빠의 월급이 인상된다고 하니 더 크게 환호해주는 모습을 보며 버블공연뿐만 아니라 관객과의 소통 또한 멋지게 이끌어 가시는 분이라고 생각했어요.

무대에서 다양한 도구로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비눗방울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비눗방울 속에 서로의 웃음이 가득 담기는 듯 방울의 모습도 너무 예뻤습니다.

기다란 광선검 모양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형태의 모습을 알아맞히는 시간도 있는데 아이들이 대답도 크게 해주며 공연의 마지막으로 향해 가는 시간이었습니다.

관람객들 자리까지 나와서 대포 방울까지 쏴주시는 모습도 인상적이었어요. 어른이 되어간다는 것은 일상에서 즐거움과 재미를 찾는 일을 노력해야 하는 것 같아요. 도서관에서 가족과 함께하며 작은 비눗방울에도 기뻐하고 웃을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더욱 특별했습니다.

​노은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문화공연 덕분에 몸과 마음까지 함께 즐거운 시간으로 채워간 것 같습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워하고 행복해하는 모습은 무조건이고요!

많은 분에게 위로와 힘을 주기 위해 멋지게 공연하신 버블아티스트 MC 선호 님과 함께한 공연 덕분에 서로에게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하고 인사를 전할 수 있는 마음의 여유까지 선물 받은 시간이었습니다.

비눗방울로 감동을 전하는 시간여행자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기획해주신 노은도서관 관계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대전 유성구에 있는 도서관에서 '문화가 있는 날' 문화 혜택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title":"대전 유성구 공연, 노은도서관 2024년 상반기 문화가 있는 날 문화공연 '버블쇼 시간여행자'","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430376365","blogName":"유성구 공..","blogId":"yuseonggu","domainIdOrBlogId":"yuseonggu","logNo":223430376365,"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