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만끽하기 좋은 대전 여행지 BEST 3
대전 여행지 BEST 3곳을 소개합니다. 대전의 숨은 명소로 만인산 자연휴양림, 금강로하스공원의 팜파스 그라스 정원, 신탄진 메타세쿼이아 숲에서 자연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이 장소들은 가족들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나들이의 추억을 만들기 좋은 장소입니다.
1. 만인산자연휴양림
먼저, 대전의 명소로 손꼽히는 만인산자연휴양림입니다. 이곳은 맑은 공기를 마시며 힐링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봉이호떡도 맛볼 수 있습니다. 자연경관이 아름다워 산책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만인산 자연휴양림의 입장료와 주차비는 무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곳곳으로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을 찍기에도 좋습니다.
만인산자연휴양림의 산책로는 평탄하게 조성되어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걸으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볼 수 있습니다. 자연 생태로를 따라 걷다 보면 시원한 호수와 이곳에 올 때면 매번 반겨주는 오리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가을이면 단풍이 물들어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데 호수물에 비친 만인산 자연휴양림의 아름다운 풍경을 놓치지 말고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외에도 만인산 자연휴양림은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벼운 산책으로도 좋고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넓은 공원공간, 아이들을 위한 숲체험원이 마련되어 있어서 함께 자연을 탐험하며 교육적으로도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2. 금강로하스공원 그라스 정원
다음으로는 금강로하스공원의 그라스 정원입니다. 이곳에서는 늦가을 팜파스 그라스가 풍성하게 자라서 장관을 이룹니다. 바람에 살랑거릴 때마다 은은하게 빛나는 팜파스의 모습은 늦가을의 낭만을 더해줍니다. 길게 뻗은 팜파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명소입니다. 팜파스 그라스 정원은 그 자체만으로도 아름다움을 자랑하고 있지만 주변의 자연경관과 어우러져서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앞쪽으로는 넓은 잔디밭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면 뛰어놀기에도 좋습니다. 잔디밭에서 아이들은 자유롭게 뛰어놀고 그 모습을 보면서 부모님들은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정원 뒤쪽으로는 높이 뻗는 메타세쿼이아 숲길이 잘 조성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둘러보기에도 좋습니다. 맑은 공기를 마시며, 숲길의 아름다움도 담아보시길 바랍니다. 특히나 낙엽이 떨어져 있어서 더욱 운치 있는 풍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바로 옆 위치한 금강로하스공원 내에 데크길도 가볼만한 명소입니다. 산책로가 워낙 잘 조성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자연을 그대로 살린 길을 걸으면서 맑은 공기도 마시고 탁 트인 전망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나 늦가을 낙엽이 떨어지며 더욱 운치 있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사진촬영을 즐기는 분들에게도 맞춤인 장소입니다.
3. 신탄진 메타세쿼이아길
마지막으로 늦가을의 운치를 만끽할 수 있는 대전의 숨은 명소 신탄진 메타세쿼이아길입니다. 이곳은 인생 사진을 남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길 양옆으로 높이 솟아있는 메타세쿼이아 나무들의 잎사귀가 하늘을 뒤덮고 있어서 마치 자연 속 터널을 걷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이곳은 사계절 모두 멋진 곳으로 알려져 있지만 특히나 가을 끝자락에 방문하면 낙엽이 내려앉아 더욱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곳곳으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서 신혼부부들이 웨딩사진을 찍기 위해 많이 찾는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특별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장소로 자연과 더욱 친해지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대전 여행지를 소개해 봤습니다. 3곳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대전여행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다양한 추억을 남기기에 좋습니다. 만인산 자연휴양림에서 맑은 공기도 마시고, 팜파스 그라스정원에서 여유롭게 산책도 즐긴 후, 신탄진 메타세쿼이아길에서 낙엽을 밟으며 가을의 끝자락은 만끽해 보시길 바랍니다.
대전에서 마지막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를 방문하셔서 자연과 특별한 추억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 #대전늦가을여행지
- #대전여행지
- #대전가을여행지
- #만인산자연휴양림
- #금강로하스공원
- #신탄진메타세쿼이아길
- #대전가볼만한곳
- #대전나들이
- #대전광역시
- #대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