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언니네 산지 직송 촬영지 미조항 미조면 해질녁 버스킹 한여름밤 추억 시네마
본격 휴가 시즌을 맞이하고 여름휴가 어디로 계획하시고 떠나시는지요? 남해 미조항에서 멸치 잡는 사남매 맛깔나는 언니네 산지직송 첫 방영 보셨는지요?
손꼽고 기다리다가 본방사수 남해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며 미조항에서 펼쳐질 버스킹 소식 전합니다.
함께 여름을 만끽해요
해질녁 버스킹 및
한여름 밤 추억시네마
남해 여행지에서 만나게 될 낭만적인 통기타 듀엣 버스킹과 추억시네마는 상상만으로도 벌써 즐거워집니다.
2024년 7월~8월
미조면 등대공원 일원
2024년 7월 20일 토요일 7시~8시 미조면 북항 바다를 배경으로 낭만적인 기타 선율 함께 버스킹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지난해는 시간을 내지 못하였지만 요번에는 달려가 보려고 합니다. 다녀온 후기를 남기려다 긴급 소식 공유드립니다. 달려가시어 아름다운 핑크 노을이 물드는 남해 미조항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해질녘 버스킹을 놓치게 된다면 8월에 열리게 될 추억의 영화 상영이 있는 한여름밤의 시네마 8월 9일 금요일 저녁 7시 초대장 미리 드립니다.
낭만이 넘치는 남해 미조항의 아름다운 여행 얼른 서둘러 계획 잡아 보세요. 첫방으로 벌써 장안의 화제가 되어버린 언니네 산지직송 남해 미조항 멸치잡이 사남매 이야기에도 흠뻑 빠져보세요.
염정아 안은진 덱스 박준면의 남해 특산물 그물에 걸린 멸치를 털어내는 장면을 보며 싱싱한 멸치 회 무침과 멸치쌈밥이 생각나 미조항으로 달려가 맛볼 생각입니다.
아름다운 남해 미조항과 천하마을 그리고 상주 은모래비치 등 이쁜 곳곳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이번 주말 아름다운 남해의 절경 맛보시고 멸치요리도 다양하게 맛보시고 해질녘 버스킹도 만끽하시는 것 어떠세요?
남해 은모래비치도 들려 길채낭자가 탄 그네도 즐겨보시고,미조항 해질녁 버스킹을 즐기실 때 거닐어 주셔야 하는 산책코스도 잊지 마세요.
남해에서 가장 큰 항구 미조항, 미조 북항 등대공원 일원에서 펼쳐질 해질녘 버스킹은 남해 밤바다 낭만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리라 봅니다.볼거리도 먹거리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여행지 남해 미조항에서의 추억만들기 기대됩니다.아름다운 조명으로 이어진 바다위 산책 즐겨보세요.
#언니네산지직송 #남해미조항 #해질녁버스킹 #천하마을 #추억시네마 #미조북항 #등대공원일원
- #언니네산지직송
- #남해미조항
- #해질녁버스킹
- #천하마을
- #추억시네마
- #미조북항
- #등대공원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