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가볼 만한 곳 한진포구 유괴의 날 촬영지에서 1박

당진 가볼 만한 곳 한진포구를 다녀왔습니다. 한진포구를 정리하면....

뷰가 좋아요! 사진이 잘 나와요!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요! 붐비지 않아요! 등등 좋은 후기들이 가득합니다.

충남 당진 여행을 하신다면 바다가 보이는 곳에 하면 좋겠지요. 바닷가가 없는 곳에 살고 있는 분들은 더더욱 말입니다. 한진포구가 내려다보이는 곳에 숙박을 정했어요.

그저 바라만 봐도 좋은 풍경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한진포구 근처에 숙박을 하면 단점이 있기도 했습니다. 아침잠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다소 숙면에 방해가 될 수도 있어요.

왜냐하면 어촌의 아침은 우리가 생각한 것보다 빨리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어촌의 아침 풍경을 자주 볼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아침잠을 하루 정도 포기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바닷가와 공단의 풍경이 어우러져 있는 곳입니다.

저 멀리 전망대가 있는 곳이 시끌벅적하길래 무엇인가 보니 그날 잡아온 것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풍경은 정말 어촌에서 가능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매일 보던 아침의 풍경이 아니기에 계속해서 카메라 셔터를 누르게 된답니다. 물이 빠진 바닷가지만 이 자체로도 감성이 있습니다.

배가 주는 감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모두가 떠난 자리에 배들만이 그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고 내일을 준비하겠지요.

당진 가볼 만한 곳 한진포구는 정말 붐비지 않아서 좋은 거 같습니다. 바닷바람 맞으면서 사부작 산책하기 좋아요.

위의 사진들은 호텔에서 찍은 한진포구의 모습입니다. 유리창 사이로 보이는 한진포구는 레트로 느낌마저 난답니다.

당진시에 시끌벅적한 삽교호 놀이동산 라인이 있다면 한진포구는 대조적으로 조용한 곳입니다. 물론 근처에 식당이나 편의점 등 편의시설도 있어요.

호텔 안 카페에서도 한진포구를 볼 수 있어요. '유괴의 날'촬영지라고 하더라고요.

당진 가볼 만한 곳 한진포구 유괴의 날 촬영지에서 1박을 하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유명한 관광지를 가는 것도 좋지만 여유로운 여행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title":"당진 가볼 만한 곳 한진포구 유괴의 날 촬영지에서 1박","source":"https://blog.naver.com/dangjin2030/223486778954","blogName":"당진시 공..","blogId":"dangjin2030","domainIdOrBlogId":"dangjin2030","logNo":223486778954,"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m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