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이 되면 가볼 만한 울산 대왕암공원 맥문동이 아름답게 피고 있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울산 대왕암공원 주차정보와 함께 맥문동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대왕암공원 주차장은 타워 주차장과 야외 주차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평일에는 2시간 미만 무료 주차가 가능하지만 주말과 공휴일은 20분 이내 무료라고 합니다.

그 이후 요금이 부과되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사전 무인 정산소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대왕암공원으로 오시면 바로 보이는데요. 맥문동이 자라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맥문동뿐만 아닌 곰솔숲이라고 소나무 숲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소나무들이 많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한창 자라고 있는 맥문동. 맥문동 뿌리는 한방에서 약재로 사용이 된다고 합니다.

한방에서도 사용되는 약재다 보니 관상용보다는 실용적인 면을 중점으로 두고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우리에게는 이쁜 맥문동으로 보일지 모르겠지만 약재로 쓰이는 만큼 잘 가꾸어가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에도 보라색의 맥문동이 아름다워 사진 찍기에 최적화된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대왕암공원은 산책을 하기에 좋은 장소이기도 하면서 울산의 명소이기도 한 대왕암공원.

사계절 어느 때나 와도 아름다운 곳이기도 합니다.

대왕암은 맥문동만 있는 것이 아니라 출렁다리와 유명한 대왕암까지 다양하게 볼거리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울산 대왕암공원은 맥문동이 거의 절반을 차지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사진 찍기에도 좋고 산책하기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새벽에 산책하는 주민분들, 일출을 보러 오시는 분들이 계신 거 같아요.

맥문동을 거닐며 구경하기에도 좋은데 사진을 남기기에 좋은 장소이지 않을까 싶어요.

맥문동과 소나무, 그리고 흙길로 되어 있다 보니 소나무가 햇볕을 가려주고요.

흙길은 햇볕의 열을 흡수시켜주면서 주변이 바다여서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것이 참으로 돌아다니기 좋습니다.

어디서 어떤 포즈를 찍든 이쁘게 찍을 수 있는 곳인 거 같아요. 소나무와 맥문동의 조화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2024년 8월 울산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울산 대왕암이 있는 출렁다리와 대왕암, 그리고 맥문동을 구경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아직은 야외 활동을 하기에는 다소 힘들 수 있지만 새벽 시간대에는 덥지 않아 다녀오시기 괜찮을 거 같아요.

요즘은 밤과 낮이 온도차가 많이 나는 것이 어느덧 가을이 온 게 아닌가 싶습니다.

8월 울산 여행 추천지로 대왕암공원 맥문동 구경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해당 내용은 '울산광역시 블로그 기자단'의 원고로 울산광역시청의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title":"8월 가볼 만한 곳 울산 대왕암공원 맥문동","source":"https://blog.naver.com/ulsan_nuri/223562166589","blogName":"울산광역시..","blogId":"ulsan_nuri","domainIdOrBlogId":"ulsan_nuri","nicknameOrBlogId":"울산광역시","logNo":223562166589,"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