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Supporters

유 영 호

시민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는 미추홀구의 ‘테마가 있는 문화공연’.

4월 27일 옛 시민회관 쉼터를 시작으로 5월 3회, 6월 3회차 13일 제물포역 북광장 공연을 마지막으로 올 해 미추홀구의 ‘테마가 있는 문화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올해 마지막 공연이라는 소식을 듣고, 저도 아쉬운 마음을 가지고 제물포역 북광장으로 향했습니다.

6월 13일 테마가 있는 문화공연은 문학동 라인댄스팀이 문을 열어주었습니다.

화려하게 얼굴에 반짝이를 붙이고, 큐빅 속눈썹을 단 모습보다 더 아름다운 것은 연신 환하게 웃는 밝은 표정과 건강한 몸짓이었습니다.

가까이에서 뵈니 팀원들의 평균 연령이 꽤 높은 편이었는데, 건강한 마음가짐과 꾸준한 연습으로 젊은이 못지않은 자신감과 건강을 유지하는 듯 보였습니다. 여기저기서 영상 찍는 걸 보니, 인기도 많으시더라고요.

두 번째 무대는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 김나린 님이 꾸며주었습니다.

김나린 님은 유튜브에도 여러 번 소개된, 뛰어난 실력을 갖춘 뮤지션으로 우리나라에서 몇 안 되는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또 기타 버스킹?’이라고 생각했다가 ‘노래가 없어도 괜찮으려나’ 걱정도 했는데, 연주를 듣는 순간 ‘아, 실력자다!’라고 바로 느꼈답니다. 시민들과 함께하려는 노력도 참 예뻐 보였습니다.

공연을 볼 때는 ‘팬이 많으시네’라고만 생각했는데, 연주를 들으며 저도 팬이 되었답니다. 짧게나마 연주 함께 감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테마가 있는 문화공연의 정말 정말 아쉬운 마지막 순서를 장식한 팝페라 가수 황명현 님입니다.

이날 햇볕이 너무 뜨겁다 싶을 정도로 날씨가 화창했는데, 이렇게 화창한 날 듣는 명품 팝페라 정말 환상적이잖아요. 문학동 라인댄스팀 멤버도 정비를 마치고 관람을 함께했답니다.

피날레를 장식한 ‘지금 이 순간’.

다양한 공연자와 함께했던 미추홀구의 2024 테마가 있는 문화공연. 모든 순간이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되기를 바랍니다.

{"title":"잘 즐겼다, 미추홀구 2024 테마가 있는 문화공연","source":"https://blog.naver.com/tong_namgu/223485853952","blogName":"새로운 변..","blogId":"tong_namgu","domainIdOrBlogId":"tong_namgu","logNo":223485853952,"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